U+ [펫케어] U+스마트홈 앱에 반려동물 정보를 입력하면 멤버십 번호가 나오는데, 언제 필요한 번호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펫케어
멤버십 번호는 펫케어 서비스 가입자라는 것을 인증하는 번호로, 제휴 혜택으로 보험에 가입하거나 반려동물 용품 할인 구매 시 필요합니다.
U+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을 먼저 설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우선 삼성 스마트홈 앱에 가입한 뒤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뒤 서비스를 연동해 주세요.
U+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가 촬영하고 있는 영상을 앱에서 아무나 볼 수 없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정보] → [비밀번호 설정]에서 설정
※ 앱 로그인 후 실시간 영상을 시청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U+ [IoT 캡스] ADT 캡스 출동경비와 IoT 캡스 출동경비는 무엇이 다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IoT 캡스
두 서비스 모두 ADT 캡스의 보안 요원이 출동합니다.
다만 ADT 캡스 출동경비는 보안 설정 시 침입을 감지할 때 출동하는 방식이고, IoT 캡스 출동경비는 도어락이 파손되면 무조건 보안 요원이 출동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집 안의 수상한 움직임이 스마트홈 기기를 통해 확인되면, 앱을 이용해 고객이 직접 출동 요청할 수 있습니다.
U+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가족들도 함께 앱을 통해 커튼의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오른쪽 상단 메뉴(≡)→'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에서 함께 사용하려는 가족 구성원의 U+ID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가족 아이디 추가는 U+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만 할 수 있습니다.
U+ [가스잠그미] 시중에서 파는 가스타이머와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U+스마트홈 가스잠그미는 국내 통신사 최초로 스마트폰으로 원격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스관 중간에 삽입하는 방식이 아니라 가스밸브 위에 설치하기 때문에 고객 혼자서도 쉽고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U+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펫케어
멤버십 번호는 펫케어 서비스 가입자라는 것을 인증하는 번호로, 제휴 혜택으로 보험에 가입하거나 반려동물 용품 할인 구매 시 필요합니다.
U+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을 먼저 설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우선 삼성 스마트홈 앱에 가입한 뒤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뒤 서비스를 연동해 주세요.
U+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가 촬영하고 있는 영상을 앱에서 아무나 볼 수 없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정보] → [비밀번호 설정]에서 설정
※ 앱 로그인 후 실시간 영상을 시청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U+ [IoT 캡스] ADT 캡스 출동경비와 IoT 캡스 출동경비는 무엇이 다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IoT 캡스
두 서비스 모두 ADT 캡스의 보안 요원이 출동합니다.
다만 ADT 캡스 출동경비는 보안 설정 시 침입을 감지할 때 출동하는 방식이고, IoT 캡스 출동경비는 도어락이 파손되면 무조건 보안 요원이 출동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집 안의 수상한 움직임이 스마트홈 기기를 통해 확인되면, 앱을 이용해 고객이 직접 출동 요청할 수 있습니다.
U+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가족들도 함께 앱을 통해 커튼의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오른쪽 상단 메뉴(≡)→'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에서 함께 사용하려는 가족 구성원의 U+ID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가족 아이디 추가는 U+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만 할 수 있습니다.
U+ [가스잠그미] 시중에서 파는 가스타이머와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U+스마트홈 가스잠그미는 국내 통신사 최초로 스마트폰으로 원격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스관 중간에 삽입하는 방식이 아니라 가스밸브 위에 설치하기 때문에 고객 혼자서도 쉽고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U+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