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112 출동신고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금고
금고 이용 중 발생하는 비상 상황에 긴급하게 대처하기 위해 112 전화신고, 112 문자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전에 주소를 등록해서 문자 신고 시 별도의 주소 입력 과정 없이 즉시 신고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112 문자 신고 시 문자 미전송, 경찰 출동에 대해서 LG U+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12 경찰청에서 문자 수신시점에 문자 메시지를 회신하므로 만약 회신 받지 못한 경우 재발송 또는 전화신고를 다시 해야 합니다.
* 112 허위/장난 신고 시 경범죄 처벌법 제3조 제3항 제2호에 따라 처벌 될 수 있으므로 잦은 신고 및 테스트를 위한 신고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U+ [수면센서] 지난 밤 수면 점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점수는 U+스마트홈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면센서를 앱에 등록하고 사용설명서에 따라 수면센서를 사용해 주세요.
측정 다음날 수면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간편버튼] U+ID가 꼭 있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편버튼
U+ID 또는 휴대폰 번호 중 한 가지는 꼭 필요합니다.
간편버튼은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여 버튼 기능을 설정할 수 있으며, U+ID 또는 휴대폰 번호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할 때 필요합니다.
U+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구매, 설치, A/S 관련 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정수기
제품 구매 및 설치 관련 사항은 쿠쿠 고객센터 1577-0010(유료), 제품 고장이나 불편한 사항은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가스잠그미] 한 집에서 가스잠그미 한 대만 사용 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U+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도 앱으로 환풍기를 켜거나 끌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오른쪽 상단 메뉴(≡)→'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에서 함께 사용하려는 가족 구성원의 U+ID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가족 아이디 추가는 U+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만 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금고
금고 이용 중 발생하는 비상 상황에 긴급하게 대처하기 위해 112 전화신고, 112 문자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전에 주소를 등록해서 문자 신고 시 별도의 주소 입력 과정 없이 즉시 신고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112 문자 신고 시 문자 미전송, 경찰 출동에 대해서 LG U+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12 경찰청에서 문자 수신시점에 문자 메시지를 회신하므로 만약 회신 받지 못한 경우 재발송 또는 전화신고를 다시 해야 합니다.
* 112 허위/장난 신고 시 경범죄 처벌법 제3조 제3항 제2호에 따라 처벌 될 수 있으므로 잦은 신고 및 테스트를 위한 신고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U+ [수면센서] 지난 밤 수면 점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점수는 U+스마트홈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면센서를 앱에 등록하고 사용설명서에 따라 수면센서를 사용해 주세요.
측정 다음날 수면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U+ [간편버튼] U+ID가 꼭 있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편버튼
U+ID 또는 휴대폰 번호 중 한 가지는 꼭 필요합니다.
간편버튼은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여 버튼 기능을 설정할 수 있으며, U+ID 또는 휴대폰 번호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할 때 필요합니다.
U+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구매, 설치, A/S 관련 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정수기
제품 구매 및 설치 관련 사항은 쿠쿠 고객센터 1577-0010(유료), 제품 고장이나 불편한 사항은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가스잠그미] 한 집에서 가스잠그미 한 대만 사용 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추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U+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도 앱으로 환풍기를 켜거나 끌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오른쪽 상단 메뉴(≡)→'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에서 함께 사용하려는 가족 구성원의 U+ID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가족 아이디 추가는 U+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만 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