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접수해주세요.
U+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세탁기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 가전은 삼성디지털프라자뿐만 아니라 삼성가전을 취급하는 대부분의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재고 여부는 판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U+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해도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은 전원이 공급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우리집 지킴이 Easy]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화재 및 도난 사고는 KB손해보험에서 보상해 드립니다.
경찰 신고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를 통해 보상 신청해 주세요.
보험사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상 가능 여부 또는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누르기 → '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U+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을 때 해당 기기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주방소화장치
주방 자동소화장치 기능은 안전하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원격 실행할 수 있는 U+스마트홈 서비스는 이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U+ [펫케어] 제휴사 앱(VARRAM) 가입은 왜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펫케어
U+스마트홈 펫케어는 펫 전문 기업인 바램과의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구성품인 간식로봇과 원격급식기의 등록 및 사용을 위해 바램 앱 내 가입이 필요합니다.
다만, 회원가입의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하여 카카오톡을 사용하신다면, 전화번호 인증만으로 가입될 수 있도록 가입절차를 간소화하였습니다.
U+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세탁기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 공사는 며칠 정도 걸리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마트욕실
욕실 기기를 철거하고 기존의 타일 위에 새 타일을 붙이는 ‘덧방시공’의 경우 3일 정도 걸립니다.
타일까지 모두 철거하고 타일을 붙이는 ‘철거시공’의 경우 방수작업과 미장을 새로 해야 하기 때문에 4일 정도 걸립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접수해주세요.
U+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세탁기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 가전은 삼성디지털프라자뿐만 아니라 삼성가전을 취급하는 대부분의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재고 여부는 판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U+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앱을 실행해도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은 전원이 공급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우리집 지킴이 Easy]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화재 및 도난 사고는 KB손해보험에서 보상해 드립니다.
경찰 신고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를 통해 보상 신청해 주세요.
보험사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상 가능 여부 또는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누르기 → '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U+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을 때 해당 기기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주방소화장치
주방 자동소화장치 기능은 안전하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원격 실행할 수 있는 U+스마트홈 서비스는 이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U+ [펫케어] 제휴사 앱(VARRAM) 가입은 왜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펫케어
U+스마트홈 펫케어는 펫 전문 기업인 바램과의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구성품인 간식로봇과 원격급식기의 등록 및 사용을 위해 바램 앱 내 가입이 필요합니다.
다만, 회원가입의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하여 카카오톡을 사용하신다면, 전화번호 인증만으로 가입될 수 있도록 가입절차를 간소화하였습니다.
U+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세탁기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 공사는 며칠 정도 걸리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마트욕실
욕실 기기를 철거하고 기존의 타일 위에 새 타일을 붙이는 ‘덧방시공’의 경우 3일 정도 걸립니다.
타일까지 모두 철거하고 타일을 붙이는 ‘철거시공’의 경우 방수작업과 미장을 새로 해야 하기 때문에 4일 정도 걸립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