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수면센서] 수면센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U+ [수면센서] 수면센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① 수면센서 기기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은 뒤 커버 정면 램프에 초록색 불빛이 보이는지 확인하세요.
② U+스마트홈 앱 실행 → [수면센서] → [지금 측정하기]를 누른 뒤 맥박수와 호흡수가 1초 단위로 화면에 표시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표시되지 않으면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을 껐다가 켜고 위의 과정을 반복해 주세요.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간식로봇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충전 케이블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기기 가까이에서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끄거나 충전 케이블을 뽑으면 안 됩니다.




U+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U+스마트홈'을 검색한 뒤 설치해 주세요.
홈매니저가 방문하여 앱에 제품을 등록해 드립니다.



U+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은 어떻게 로그인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Easy 앱

통신사와 상관없이, 앱을 설치한 휴대폰번호 또는 U+ID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폰 이용 고객은 U+ID로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U+ID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아래를 눌러 내 U+ID를 찾을 수 있습니다.
        
▶ U+ID 찾기
https://goo.gl/4jPZl8



U+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밥솥 >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배송 문의는 U+Shop이 담당하는 쿠쿠전자 대리점 1644-6659(유료)로,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 1588-8899(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U+ [수면센서] 두꺼운 토퍼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토퍼의 두께가 5cm 미만인 경우 토퍼 아래에 수면센서를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