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으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으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우선, 바램(VARRAM) 앱에 간식로봇을 등록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① 간식로봇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 주세요. 등록을 완료할 때까지 선을 뽑거나, 전원을 끄지 마세요.
②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바램(VARRAM)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해 주세요.
③ 화면의 기기등록 가이드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④ 기기등록 완료 후 스마트홈앱 기기등록 화면에서 연결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연동됩니다.



U+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준쉐이드 블라인드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블라인드 제품 문의는 준쉐이드 고객센터 070-4880-3305(유료)로, 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많이하는 질문



U+ [삼성 오븐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오븐 > 삼성 오븐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U+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린나이 고객센터 1544-3651(유료)로 문의하거나 가까운 린나이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U+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커튼의 실제 상태가 앱 화면과 일치 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을 앱이 아닌, 손으로 직접 열고 닫는 경우,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커튼을 다시 끝까지 열거나 닫으면 커튼의 실제 상태가 앱에 정확하게 반영됩니다.



U+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각 기기의 알림 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설정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Easy 앱

휴대폰으로 각 기기의 알림 메시지를 받으려면, 자동실행의 실행 동작으로 [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를 설정해야 합니다.
- 예시 : 자동실행 설정 시 실행 조건으로 도어센서 [열림] 선택, 실행 동작으로 [푸시메시지 알림받기]로 저장하면, 도어센서가 문열림을 감지할 때마다 푸시메시지 제공



U+ [수면센서] 수면센서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기기에 전원선을 연결한 상태에서 U+스마트홈 앱 실행 → [수면센서] → [지금 측정하기]를 누르고 맥박수와 호흡수가 1초 단위로 표시되는지 확인하세요. 이때 수면센서 기기 위에 누워 있어야 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