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은 이용요금이 발생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정수기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타사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어야 합니다.
U+ [수면센서] 전기 장판이나 온수매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온열매트 위에 수면센서를 설치하여 사용해 주세요.
화재나 고장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온열매트 아래에는 설치하지 마세요.
U+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 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U+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을 실행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끄고 켜기, 운전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의 동시실행, 자동실행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사용해 보세요.
U+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쿠첸 밥솥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밥솥 >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와이파이 스마트 쿠첸 For IoT’을 검색하여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쿠첸 제품 매뉴얼을 참고 해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정수기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타사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어야 합니다.
U+ [수면센서] 전기 장판이나 온수매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수면센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온열매트 위에 수면센서를 설치하여 사용해 주세요.
화재나 고장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온열매트 아래에는 설치하지 마세요.
U+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 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U+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을 실행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끄고 켜기, 운전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의 동시실행, 자동실행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사용해 보세요.
U+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쿠첸 밥솥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밥솥 >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와이파이 스마트 쿠첸 For IoT’을 검색하여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쿠첸 제품 매뉴얼을 참고 해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