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with U+스마트홈의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마트욕실
비데, 환풍기, 세면기 및 전용 수도꼭지, 욕조 수도꼭지, 거울, 상부장, 하부장, 슬라이드바, 선반샤워, 액세서리 4종, 코너선반, 조명, 천장재, 베이스타일, 포인트타일, 바닥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U+ [삼성 오븐 with U+스마트홈] 어떤 오븐과 연동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오븐 > 삼성 오븐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에 연동되는 모델들은 모두 연동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 또는 제품 사용 설명서에서 삼성 스마트홈 앱과 연동되는 모델인지 확인해 보세요.
U+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주방소화장치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고객센터 1666-4188(유료), 홈페이지 www.fescocare.co.kr, 모바일 센터 fescocare.modoo.at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U+ [수면센서] 기기를 해제하면 기존 수면점수 정보를 더 이상 볼 수 없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고객이 직접 삭제하기 전까지는 앱에 저장됩니다.
기기 해제 후 이전 수면 점수를 확인하려면, U+스마트홈 앱에서 [수면센서]를 선택한 뒤 우측 상단 메뉴(≡)의 [과거 수면 리포트]를 눌러 주세요.
U+ [수면센서] 수면센서 서비스는 모든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센서 서비스는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야 하며,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11.0 이상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다른 버전은 해상도에 따라 화면이 깨지거나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U+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가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을 연결하면 추가 이용 요금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는 별도 추가 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마트욕실
비데, 환풍기, 세면기 및 전용 수도꼭지, 욕조 수도꼭지, 거울, 상부장, 하부장, 슬라이드바, 선반샤워, 액세서리 4종, 코너선반, 조명, 천장재, 베이스타일, 포인트타일, 바닥타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U+ [삼성 오븐 with U+스마트홈] 어떤 오븐과 연동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오븐 > 삼성 오븐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에 연동되는 모델들은 모두 연동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 또는 제품 사용 설명서에서 삼성 스마트홈 앱과 연동되는 모델인지 확인해 보세요.
U+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주방소화장치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고객센터 1666-4188(유료), 홈페이지 www.fescocare.co.kr, 모바일 센터 fescocare.modoo.at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U+ [수면센서] 기기를 해제하면 기존 수면점수 정보를 더 이상 볼 수 없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고객이 직접 삭제하기 전까지는 앱에 저장됩니다.
기기 해제 후 이전 수면 점수를 확인하려면, U+스마트홈 앱에서 [수면센서]를 선택한 뒤 우측 상단 메뉴(≡)의 [과거 수면 리포트]를 눌러 주세요.
U+ [수면센서] 수면센서 서비스는 모든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센서 서비스는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해야 하며,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11.0 이상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다른 버전은 해상도에 따라 화면이 깨지거나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U+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가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을 연결하면 추가 이용 요금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는 별도 추가 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