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원격급식기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 접수해주세요.



유플러스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어떤 로봇청소기와 연동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로봇청소기 >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에 연동되는 모델들은 모두 연동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 또는 제품 사용 설명서에서 삼성 스마트홈 앱과 연동되는 모델인지 확인해 보세요.




유플러스 [원격급식기] 건전지 사용 시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원격급식기

건전지는 특수한 상황을 위한 것으로, 일시적인 전원 공급만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원격급식기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는 꼭 사용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식로봇

반려동물이 즐겁게 노즈워크 놀이를 하다보면, 긁거나, 깨물거나 손으로 칠 수 있습니다.
로봇 케이스는 외부 충격 및 스크래치로부터 로봇을 보호할 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서도 사용을 권장합니다.



유플러스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로봇청소기 >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 가전은 삼성디지털프라자뿐만 아니라 삼성가전을 취급하는 대부분의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재고 여부는 판매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우리집 지킴이 Easy] 한 달 전 화재 보상을 받았는데 이번 달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상한도에서 보상받은 금액을 뺀 만큼만 보상받을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Easy

화재는 최대 1,000만원, 도난은 최대 500만원 한도로 각각 적용됩니다.




유플러스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동시실행이 시작하는 시간도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동작 추가 시 [실행 시작 시간 설정]을 눌러 동시실행이 시작되는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