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이벤트/기타] 구매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이벤트/기타] 구매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상품별 판매자 또는 제조사 고객센터로 전화해 주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인터넷] 인터넷 속도 측정 방법을 알려주세요.

LG U+홈페이지 내에서 로그인 후 속도측정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먼저 아래와 같은 단계로 설정상태를 확인해 보신 뒤 속도측정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모든 설정이 변경된 이후로는 실행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후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을 통해 고객님께서 이용 하는 회선의 주소 등의 간략한 정보가 확인되며,
정보를 확인 한 후 오른편의 "측정하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U+인터넷 속도 측정 바로가기
    홈페이지 > 개인 > 고객지원 > 통화품질및속도측정 > 인터넷 속도측정하기 > 인터넷속도측정 (로그인 필수)
→ 홈페이지 : http://www.lguplus.com/css/qlty/sped/RetrieveSpeedchkLink.hpi?mid=11754#//HPI;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편버튼] 유플러스 ID가 반드시 필요한가요?

네. 간편버튼은 U+스마트홈 앱을 통해 기기를 등록하고 버튼의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플러스 ID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요금할인] 약정기간이 끝나면 요금할인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기간이 만료되더라도 기존 요금은 그대로 이용 가능하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재약정도 가능합니다.
다만, 약정 만료가 되어도 자동 해지가 되는 것은 아니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U+인터넷 재약정 신청
    https://www.lguplus.com/css/sinf/serv/RetrieveSvcEntryList.hpi?mid=10510
    (개인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변경)





U+ 공식온라인스토어 [IPTV] U+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어떤 것이 있나요?
U+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유료채널 포함 185(베이직)~224개(프리미엄) 입니다.
가입요금제에 따라 이용가능한 채널 수는 다릅니다.
          
▶ U+tv 요금제별 채널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ptv/channel-guide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반려동물이 무서워하는데 괜찮나요?
움직이는 로봇이기 때문에, 반려동물의 성향에 따라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할 수 있어요.
때문에 반려동물 행동학 전문 수의사 선생님들과 함께 이런 아이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수개월간 연구하고, 고민하며 '친해지기 가이드'를 제작하였습니다.
친해지기 가이드를 통해  간식로봇과  반려동물의 어색함과 두려움을 줄이고 친밀도를 높여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