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신청서] 본인이 아닌 다른 명의로 개통할 수 있나요?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하는 경우, 가족분 명의로 대신 신청서 작성은 가능하지만 명의자 확인을 위해 전문 상담사와 가족분의 통화가 필요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가 촬영하고 있는 영상을 앱에서 아무나 볼 수 없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
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정보] → [비밀번호 설정]에서 설정
※ 앱 로그인 후 실시간 영상을 시청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타사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어야 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스피커가 무료 제공되나요?
아니요. 제공되지 않습니다. 현재 U+스마트홈 스피커는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와 연동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후 이용 가능하도록 준비 중입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④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⑤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아니요. 보험 관련 해지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되나요?
아니요. 약정기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 월정액을 납부하고 패키지를 이용하면 경우 보험도 유지됩니다.
단, 요금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기간에 발생한 피해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하는 경우, 가족분 명의로 대신 신청서 작성은 가능하지만 명의자 확인을 위해 전문 상담사와 가족분의 통화가 필요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가 촬영하고 있는 영상을 앱에서 아무나 볼 수 없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
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정보] → [비밀번호 설정]에서 설정
※ 앱 로그인 후 실시간 영상을 시청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타사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어야 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스피커가 무료 제공되나요?
아니요. 제공되지 않습니다. 현재 U+스마트홈 스피커는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와 연동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후 이용 가능하도록 준비 중입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③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④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⑤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아니요. 보험 관련 해지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되나요?
아니요. 약정기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 월정액을 납부하고 패키지를 이용하면 경우 보험도 유지됩니다.
단, 요금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기간에 발생한 피해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