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네,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단말은 신규요금제 전환 후 임대로 전환되나요?
아닙니다. 기존 보유 단말은 구매 당시 조건 그대로 승계됩니다. 잔여할부금이 있다면 지속 청구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스피커로 음성실행을 했는데 등록한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AI리모컨허브
1. AI스피커에서 “네, 알겠어요.”로 대답한 경우
- AI리모컨허브에 가전제품 실행 명령은 전달되었습니다. AI리모컨허브가 이동되었거나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만약 가전제품을 교체하여 AI리모컨허브에 다시 등록한 경우,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연결하기를 다시 실행해 주세요.
2. AI스피커에서 다른 대답을 한 경우
- AI스피커가 실행 명령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였습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다시 한번 이용해 보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허브의 가전제품을 동시실행, 자동실행으로 등록했는데 실행이 되지 않아요.
먼저 AI리모컨허브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그리고 Wi-Fi(인터넷)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Wi-Fi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AI리모컨허브로 실행하려고 하는 가전제품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가전제품의 전원이 스마트홈 플러그나 스마트홈 멀티탭에 연결되어 있다면 스마트홈 플러그와 스마트홈 멀티탭의 on/off 상태에 따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신일 선풍기]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여 선풍기를 이용하면 별도의 요금이 청구되나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구매한 뒤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여 더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신일 선풍기]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신일 선풍기를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 를 눌러 주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하면 별도의 요금이 청구 되나요?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여 이용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메뉴에서 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추가하고 싶은 가족 구성원의 U+ID(회원 아이디)를 만드신 후, 가족의 아이디를 추가해 주시면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아이디 추가는 최초 IoT가입을 한 고객의 아이디에서만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네,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단말은 신규요금제 전환 후 임대로 전환되나요?
아닙니다. 기존 보유 단말은 구매 당시 조건 그대로 승계됩니다. 잔여할부금이 있다면 지속 청구됩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스피커로 음성실행을 했는데 등록한 가전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AI리모컨허브
1. AI스피커에서 “네, 알겠어요.”로 대답한 경우
- AI리모컨허브에 가전제품 실행 명령은 전달되었습니다. AI리모컨허브가 이동되었거나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 만약 가전제품을 교체하여 AI리모컨허브에 다시 등록한 경우, 클로바 앱에서 U+스마트홈 연결하기를 다시 실행해 주세요.
2. AI스피커에서 다른 대답을 한 경우
- AI스피커가 실행 명령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였습니다. 조용한 환경에서 다시 한번 이용해 보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허브의 가전제품을 동시실행, 자동실행으로 등록했는데 실행이 되지 않아요.
먼저 AI리모컨허브 기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그리고 Wi-Fi(인터넷)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전원이 켜져 있고, Wi-Fi가 잘 연결되어 있다면 AI리모컨허브로 실행하려고 하는 가전제품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만약 가전제품의 전원이 스마트홈 플러그나 스마트홈 멀티탭에 연결되어 있다면 스마트홈 플러그와 스마트홈 멀티탭의 on/off 상태에 따라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신일 선풍기]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여 선풍기를 이용하면 별도의 요금이 청구되나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구매한 뒤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여 더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신일 선풍기]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신일 선풍기를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의 오른쪽 상단 '메뉴(三)' → '우리집관리' → '기기 해제' → '해제할 기기'를 선택한 뒤 '해제하기' 를 눌러 주세요.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하면 별도의 요금이 청구 되나요?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여 이용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 공식온라인스토어 [이누스바스 스마트욕실]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메뉴에서 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가 있습니다.
추가하고 싶은 가족 구성원의 U+ID(회원 아이디)를 만드신 후, 가족의 아이디를 추가해 주시면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아이디 추가는 최초 IoT가입을 한 고객의 아이디에서만 가능합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