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가입한 다음달 초, 스마트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경찰에 신고 문자메시지를 발송하고 나면, 이후 출동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신고자 전화번호, 신고 내용이 경찰로 전달되며, 출동 전 신고자에게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별도의 확인 전화없이, 바로 현장으로 출동할 수도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한달 전, 화재 보상을 받았는데, 이번달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아니요. 화재는 최대 1,000만원, 도난은 최대 500만원 한도로 각각 적용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어떤 경우에 화재보상을 받을 수 없나요?
아래와 같은 경우 화재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①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② 천재지변에 의한 사고
③ 화재로 인한 분실물에 대한 보상
④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펫케어] 반려동물 호텔 무료 숙박권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무료 숙박권은 이용가능 기간 1개월 전에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101번호를 수신거부해 놓거나, 개인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자메시지를 다시 발송해드리지 않으니, 미리 101번호 차단을 해제하고, 서비스 가입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간식로봇]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램펫 고객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카카오톡 채널 바램펫,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요청 시 보증서를 반드시 제출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가전사은품의 특성상 교환이나 반품이 어렵기 때문에, 설치 기사 방문 시 TV 개봉 후 제품 이상여부 확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 미 개봉 시 수령 후 2일 이상 소요된 후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이후 발생하는 제품 불량에 대한 문제는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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