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초기화버튼을 1회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으면 배터리를 교체해야 합니다.
- 그래도 사라지지 않으면, 아래 안내에 따라 동작감지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 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동작감지센서의 초기화버튼을 5초간 길게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 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Nest Hub] 내 휴대폰과 연결된 Nest Hub를 다른 휴대폰에 연결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피커를 연결할 휴대폰에 구글 홈 앱을 설치해 주세요.
이전 휴대폰에서 연결했던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Wi-fi를 재설정하지 않고 바로 스피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하는 경우에는 스피커 Wi-fi 설정을 다시 해야 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U+AI_어벤져스 스피커] AI스피커로 IoT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스마트홈에 가입한 고객님은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IoT기기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스피커로 스마트홈를 제어하려면 IoT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고 다음과 같이 연동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정 > 스마트홈 설정에서 U+스마트홈 앱과 동일한 유플러스 아이디로 로그인한 후 원하는 IoT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수면센서] 측정한 수면결과를 다른 가족도 함께 볼 수 있나요?
측정된 수면점수를 여러 명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1. 새로 등록하려는 가족의 휴대폰으로 U+스마트홈 앱을 다운로드 하여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2. 기존 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가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메뉴' →'가족관리 추가하기'를 눌러서 새로 등록하려는 가족의 아이디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3. 기존 스마트홈 가입자와 새로 등록한 가족이 수면점수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수면센서] 잠이 들면 자동으로 선풍기가 꺼지도록 하고 싶어요.
수면센서 외에 플러그를 함께 사용하고 계시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선풍기 전원을 플러그에 연결하세요.
2. U+스마트홈 앱의 자동실행 메뉴에서 수면센서 '잠든 것을 감지하면'을 선택하고 다음 을 누르세요.
3. 선풍기에 연결한 플러그를 선택하고 '차단하기'를 설정하세요
*단, 센서 측정방식 특성상 수면센서 위에서 움직임이 없는 경우(예.스마트폰사용, 독서 등) 잠든 것으로 감지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수면센서] 수면 리포트에 수면 시간만 표시되고 수면 점수가 보이지 않아요.
수면센서는 3시간 이상 센서가 동작하는 경우 사용자가 수면상태라고 판단하여 수면 점수를 제공합니다.
측정이 중간에 종료되거나, 측정 시간이 3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수면점수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