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so - [교환/환불]2주 전 구매한 상품이 고장이 나서 A/S를 요청했으나 처리 불가 안내를 받았습니다. 왜 A/S 처리가 불가한가요?
당사는 완제품을 받아 판매하는 유통업체이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A/S 제공은 기본적으로 어렵습니다. 상품 자체 불량이 확인될 경우 교환/환불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daiso - [교환/환불]다이소 매장에서 봉투를 판매하던데 봉투값을 따로 지불하고 구매하는게 맞나요? 봉투를 구매하면 환불도 가능한가요?
환경부의 일회용품 사용규제로 비닐쇼핑봉투를 유상판매 하고 있습니다. 다이소 봉투의 교환/환불은 불가능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daiso - [교환/환불]상품 포장ㆍ케이스를 버렸습니다. 상품은 사용하지 않았는데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재포장이나 택 작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포장, 택이 훼손되지 않은 정상 상품에 한해서만 교환 또는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영수증, 매장 계산대 POP, 홈페이지 고지). 상품의 비닐 포장도 상품을 구성하는 요소이며, 특성에 따라 포장이 되어 있지 않은 상품 역시 종이택이나 스티커 등을 제거했을 시 교환/환불 처리가 어렵습니다.
daiso - [교환/환불]교환은 같은 상품으로만 가능한가요?
타 상품으로의 교환도 가능합니다.
단, 영수증이 있고, 상품과 포장에 파손이 없는 정상 상품일 경우에 같은 상품이나 같은 금액대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daiso - [멤버십]멤버십 앱/어플 설치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안드로이드(Android) : 구글플레이(Google Play)에서 '다이소 멤버십' 검색 후 앱 설치
아이폰(iphone) : 앱스토어(App Store)에서 '다이소 멤버십' 검색 후 어플 설치
- 다이소 멤버십 앱 설치 : https://hoy.kr/KBxBZ
daiso - [멤버십]전자영수증이 아닌 종이영수증을 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의 방법으로 종이영수증 발급 설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설정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① 다이소 멤버십 앱 접속 > ② 로그인 후 메인화면 > ③ 상단의 '멤버십 QR'클릭 > ④ QR코드 클릭 > ⑤ 전자영수증 OFF
daiso - [멤버십]App 내 QR코드는 왜 30분마다 재생성되는지 궁금합니다.
명의도용을 방지하기 위해서 30분마다 재생성되고 있습니다.
daiso - [멤버십]매장상세보기에서 포토카드는 뭔가요?
교통카드를 본인이 원하는 사진으로 인화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포토카드 가능 매장은 매장 상세보기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daiso - [멤버십]포인트로 결제한 것에 대한 현금영수증이 가능한가요?
직접 현금으로 결제한것에 대해서만 현금영수증이 가능하며 포인트로 결제한것은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지않습니다.
daiso - [멤버십]전자영수증만으로도 반품/교환처리가 정상적으로 되는건가요?
실물영수증과 동일하게 발급되는 전자영수증은 일반 지로영수증과 동일하게 반품,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전자영수증을 지원하지 않는 일부(가맹,유통)매장의 경우 전자영수증 목록엔 있지만 실물영수증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지류(종이) 영수증을 지참하셔야만 반품/교환 처리가 수월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daiso - [멤버십]저는 외국인인데 어떻게 가입 하면 되나요?
외국인 등록증과 외국인 등록증 명의의 휴대폰이 있으시다면
내국인과 동일한 절차로 멤버십 앱 혹은 홈페이지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daiso - [멤버십]다이소 멤버십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알고 싶습니다.
멤버십 홈페이지 혹은 앱 하단 '이용약관' 오른쪽에 위치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클릭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daiso - [멤버십]다이소 멤버십이 뭔가요?
다이소 멤버십이란, 국민가게 다이소의 회원으로서 다이소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서비스 및 다양한 회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VIP 서비스입니다.
daiso - [멤버십]포인트 적립/사용 외에 멤버십을 가입하면 무엇이 좋은가요?
다이소 멤버십을 가입 하시면,
포인트 적립/사용 외 다이소 멤버십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전자영수증, 각종 이벤트 참여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daiso - [멤버십]멤버십관련 문의 상담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평일기준 09:00~18:00입니다. (주말,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daiso - [멤버십]다이소 멤버십은 마그네틱카드로 발급은 안되나요?
네. 마그네틱으로된 카드는 분실위험을 염려해 발급예정이 없으며 간편한
멤버십 앱 QR코드로 또는 매장 결제 시 본인 핸드폰번호 입력으로 멤버십 포인트 적립 또는 사용가능합니다.
daiso - [멤버십]매장에서 상품 구매 말고 포인트 적립하는 방법이 있나요?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에서 확인 가능하신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daiso - [멤버십]다이소 SOL Pay가 뭔가요?
다이소 SOL Pay란,다이소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하나의 QR코드로 다이소 포인트 적립이 됨과 동시에 고객님이 등록한 신한은행 계좌의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통합 적립/결제 서비스입니다.
출처 다이소 많이찾는 질문 https://www.daiso.co.kr/cs/faq
당사는 완제품을 받아 판매하는 유통업체이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A/S 제공은 기본적으로 어렵습니다. 상품 자체 불량이 확인될 경우 교환/환불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daiso - [교환/환불]다이소 매장에서 봉투를 판매하던데 봉투값을 따로 지불하고 구매하는게 맞나요? 봉투를 구매하면 환불도 가능한가요?
환경부의 일회용품 사용규제로 비닐쇼핑봉투를 유상판매 하고 있습니다. 다이소 봉투의 교환/환불은 불가능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daiso - [교환/환불]상품 포장ㆍ케이스를 버렸습니다. 상품은 사용하지 않았는데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재포장이나 택 작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포장, 택이 훼손되지 않은 정상 상품에 한해서만 교환 또는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영수증, 매장 계산대 POP, 홈페이지 고지). 상품의 비닐 포장도 상품을 구성하는 요소이며, 특성에 따라 포장이 되어 있지 않은 상품 역시 종이택이나 스티커 등을 제거했을 시 교환/환불 처리가 어렵습니다.
daiso - [교환/환불]교환은 같은 상품으로만 가능한가요?
타 상품으로의 교환도 가능합니다.
단, 영수증이 있고, 상품과 포장에 파손이 없는 정상 상품일 경우에 같은 상품이나 같은 금액대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daiso - [멤버십]멤버십 앱/어플 설치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안드로이드(Android) : 구글플레이(Google Play)에서 '다이소 멤버십' 검색 후 앱 설치
아이폰(iphone) : 앱스토어(App Store)에서 '다이소 멤버십' 검색 후 어플 설치
- 다이소 멤버십 앱 설치 : https://hoy.kr/KBxBZ
daiso - [멤버십]전자영수증이 아닌 종이영수증을 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의 방법으로 종이영수증 발급 설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설정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① 다이소 멤버십 앱 접속 > ② 로그인 후 메인화면 > ③ 상단의 '멤버십 QR'클릭 > ④ QR코드 클릭 > ⑤ 전자영수증 OFF
daiso - [멤버십]App 내 QR코드는 왜 30분마다 재생성되는지 궁금합니다.
명의도용을 방지하기 위해서 30분마다 재생성되고 있습니다.
daiso - [멤버십]매장상세보기에서 포토카드는 뭔가요?
교통카드를 본인이 원하는 사진으로 인화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포토카드 가능 매장은 매장 상세보기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daiso - [멤버십]포인트로 결제한 것에 대한 현금영수증이 가능한가요?
직접 현금으로 결제한것에 대해서만 현금영수증이 가능하며 포인트로 결제한것은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지않습니다.
daiso - [멤버십]전자영수증만으로도 반품/교환처리가 정상적으로 되는건가요?
실물영수증과 동일하게 발급되는 전자영수증은 일반 지로영수증과 동일하게 반품,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전자영수증을 지원하지 않는 일부(가맹,유통)매장의 경우 전자영수증 목록엔 있지만 실물영수증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지류(종이) 영수증을 지참하셔야만 반품/교환 처리가 수월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daiso - [멤버십]저는 외국인인데 어떻게 가입 하면 되나요?
외국인 등록증과 외국인 등록증 명의의 휴대폰이 있으시다면
내국인과 동일한 절차로 멤버십 앱 혹은 홈페이지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daiso - [멤버십]다이소 멤버십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알고 싶습니다.
멤버십 홈페이지 혹은 앱 하단 '이용약관' 오른쪽에 위치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클릭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daiso - [멤버십]다이소 멤버십이 뭔가요?
다이소 멤버십이란, 국민가게 다이소의 회원으로서 다이소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서비스 및 다양한 회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VIP 서비스입니다.
daiso - [멤버십]포인트 적립/사용 외에 멤버십을 가입하면 무엇이 좋은가요?
다이소 멤버십을 가입 하시면,
포인트 적립/사용 외 다이소 멤버십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전자영수증, 각종 이벤트 참여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daiso - [멤버십]멤버십관련 문의 상담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평일기준 09:00~18:00입니다. (주말,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daiso - [멤버십]다이소 멤버십은 마그네틱카드로 발급은 안되나요?
네. 마그네틱으로된 카드는 분실위험을 염려해 발급예정이 없으며 간편한
멤버십 앱 QR코드로 또는 매장 결제 시 본인 핸드폰번호 입력으로 멤버십 포인트 적립 또는 사용가능합니다.
daiso - [멤버십]매장에서 상품 구매 말고 포인트 적립하는 방법이 있나요?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에서 확인 가능하신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daiso - [멤버십]다이소 SOL Pay가 뭔가요?
다이소 SOL Pay란,다이소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하나의 QR코드로 다이소 포인트 적립이 됨과 동시에 고객님이 등록한 신한은행 계좌의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통합 적립/결제 서비스입니다.
출처 다이소 많이찾는 질문 https://www.daiso.co.kr/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