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so - [상품/매장]부속품을 따로 추가 구매하고 싶습니다. 구매 방법을 알려주세요.
다이소에서는 완제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부속품만 따로 구매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daiso - [상품/매장]다이소 매장의 영업 시간은 몇 시부터 몇 시까지인가요?
다이소 매장의 기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 상황에 따라 자체적으로 조기 오픈이나 마감 시간 연장으로 탄력적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장별 정확한 영업시간이 궁금한 경우 홈페이지 '고객지원 - 매장검색'( https://www.daiso.co.kr/cs/shop )메뉴를 통해 방문 원하시는 매장 검색 후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거나 해당 매장으로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daiso - [상품/매장]다이소 매장에서는 촬영이 불가능한가요?
유통회사인 업태 특성상 매장 내 시설이나 집기, 상품 등의 사진 촬영 시 본사와 사전 협의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촬영을 금하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매장 관리자의 판단하에 가능하오니 사진 촬영이 필요하신 경우 사전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daiso - [상품/매장]상품(혹은 서비스) 관련하여 제안 및 개선 요청사항이 있는데 어디에 접수해야 할까요?
다이소의 상품이나 매장 이용 중 제안하실 사항이나 불편 겪으신 사항이 있다면 고객만족실(1522-4400) 전화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객문의'( https://daiso.co.kr/cs/qna ) 메뉴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daiso - [상품/매장]네임스티커 / 포토 스티커 / 포토 카드 자판기를 보유한 매장을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지원-매장검색'(https://www.daiso.co.kr/cs/shop )메뉴의 '매장명 검색' 화면에서 키워드(지역명, 역명 등)를 검색창에 입력한 후 필요한 매장옵션을 선택하여 조회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조회가 어려울 경우 방문 원하시는 매장명을 검색 후 매장 전화번호를 확인하여 직접 전화 문의하셔도 됩니다.
추가로, 멤버십 앱을 통해서도 주변 매장을 검색하면 각 매장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네임스티커, 국내외유심 등)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daiso - [상품/사용법]여행용 멀티어댑터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자세한 사용법 설명 영상은 하단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이소 여행용 멀티 어댑터 사용법 설명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RQrWzEYs6zE&t=8s
daiso - [상품/사용법]홈페이지에서 제가 궁금한 상품 정보를 찾을 수가 없어요. 추가 문의사항이 있는데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다이소 고객만족실(1522-4400) 전화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고객문의' ( https://daiso.co.kr/cs/qna ) 문의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상품 문의의 경우 '상품명', '품번' 을 알려주시면 조금 더 빠르고 상세한 안내에 도움이 됩니다.)
daiso - [상품/사용법]상품의 물질안전보건자료(MSDS)를 받아보고 싶습니다.
정확한 상품의 품번과 품명을 확인하신 후, 고객만족실 전화(1522-4400)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고객문의'( https://www.daiso.co.kr/cs/qna )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daiso - [상품/사용법]냉장고탈취제 사용 시 주의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 직사광선이 닿는 곳이나, 고온의 장소에 두지 마십시오.
* 용기가 넘어진 상태로 방치하지 마십시오.
* 유통과정 중에 내용에 수분이나 기포가 생길 수 있으나 제품 성능과는 무관합니다.
* 냉동고에는 사용 불가합니다(상품 특성 상 냉동고에서는 탈취 작용이 효과적으로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냉동고 전용 탈취제 사용 권장).
출처 다이소 많이찾는 질문 https://www.daiso.co.kr/cs/faq
다이소에서는 완제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부속품만 따로 구매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daiso - [상품/매장]다이소 매장의 영업 시간은 몇 시부터 몇 시까지인가요?
다이소 매장의 기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 상황에 따라 자체적으로 조기 오픈이나 마감 시간 연장으로 탄력적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장별 정확한 영업시간이 궁금한 경우 홈페이지 '고객지원 - 매장검색'( https://www.daiso.co.kr/cs/shop )메뉴를 통해 방문 원하시는 매장 검색 후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거나 해당 매장으로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daiso - [상품/매장]다이소 매장에서는 촬영이 불가능한가요?
유통회사인 업태 특성상 매장 내 시설이나 집기, 상품 등의 사진 촬영 시 본사와 사전 협의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촬영을 금하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매장 관리자의 판단하에 가능하오니 사진 촬영이 필요하신 경우 사전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daiso - [상품/매장]상품(혹은 서비스) 관련하여 제안 및 개선 요청사항이 있는데 어디에 접수해야 할까요?
다이소의 상품이나 매장 이용 중 제안하실 사항이나 불편 겪으신 사항이 있다면 고객만족실(1522-4400) 전화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객문의'( https://daiso.co.kr/cs/qna ) 메뉴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daiso - [상품/매장]네임스티커 / 포토 스티커 / 포토 카드 자판기를 보유한 매장을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고객지원-매장검색'(https://www.daiso.co.kr/cs/shop )메뉴의 '매장명 검색' 화면에서 키워드(지역명, 역명 등)를 검색창에 입력한 후 필요한 매장옵션을 선택하여 조회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조회가 어려울 경우 방문 원하시는 매장명을 검색 후 매장 전화번호를 확인하여 직접 전화 문의하셔도 됩니다.
추가로, 멤버십 앱을 통해서도 주변 매장을 검색하면 각 매장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네임스티커, 국내외유심 등)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daiso - [상품/사용법]여행용 멀티어댑터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자세한 사용법 설명 영상은 하단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이소 여행용 멀티 어댑터 사용법 설명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RQrWzEYs6zE&t=8s
daiso - [상품/사용법]홈페이지에서 제가 궁금한 상품 정보를 찾을 수가 없어요. 추가 문의사항이 있는데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다이소 고객만족실(1522-4400) 전화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고객문의' ( https://daiso.co.kr/cs/qna ) 문의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상품 문의의 경우 '상품명', '품번' 을 알려주시면 조금 더 빠르고 상세한 안내에 도움이 됩니다.)
daiso - [상품/사용법]상품의 물질안전보건자료(MSDS)를 받아보고 싶습니다.
정확한 상품의 품번과 품명을 확인하신 후, 고객만족실 전화(1522-4400)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고객문의'( https://www.daiso.co.kr/cs/qna )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daiso - [상품/사용법]냉장고탈취제 사용 시 주의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 직사광선이 닿는 곳이나, 고온의 장소에 두지 마십시오.
* 용기가 넘어진 상태로 방치하지 마십시오.
* 유통과정 중에 내용에 수분이나 기포가 생길 수 있으나 제품 성능과는 무관합니다.
* 냉동고에는 사용 불가합니다(상품 특성 상 냉동고에서는 탈취 작용이 효과적으로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냉동고 전용 탈취제 사용 권장).
출처 다이소 많이찾는 질문 https://www.daiso.co.kr/cs/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