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GS리테일] The POP 리워즈 사용 한도가 있나요?

gsretail [GS리테일] The POP 리워즈 사용 한도가 있나요?
사용 한도는 없으며, 1리워즈 단위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gsretail [GS리테일] 리워즈 사용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The POP 리워즈는 유효기간이 짧은 순서대로 사용됩니다.



gsretail [GS리테일] 리워즈와 GS&POINT는 동시에 사용 가능한가요?

네, 동시에 사용 가능합니다.



gsretail [GS리테일] 리워즈 유효기간이 있나요?
The POP 리워즈는 유효기간이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리워즈는 자동 소멸됩니다.
지급된 리워즈는 종류에 따라 소멸 기간이 상이 하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등급제 혜택 리워즈 : 등급이 부여된 월 기준으로 해당월의 말일
2) 이벤트 참여 리워즈 : 참여하는 이벤트에 따라 상이



gsretail [GS리테일] 포인트 유효기간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The POP 멤버십 앱(APP) 내 MY멤버십 메뉴에서 리워즈별 유효기간 확인 가능합니다.




gsretail [GS리테일] 고객님의 아이디가 휴면 상태라고 떠요.
6개월 이상 홈페이지 장기간 미이용 시 휴면 상태가 됩니다.
이 경우 고객님의 기존 정보와 일치 여부가 확인되면 휴면상태가 해지가 됩니다.(핸드폰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 정보 변경으로 인해 휴면 해지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gsretail [GS리테일] 개명했는데 홈페이지에서 변경 안되나요?

개명(법원의 허가를 얻어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한 경우에만 이름 변경이 가능하며, 이름 변경을 위해서는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신용평가기관에 개명된 이름이 먼저 등록되어 있어야 하고 개명된 이름으로 가입된 휴대폰으로 본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본인인증이 된 회원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이름변경 ] 선택 후 휴대폰 인증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타인명의 회원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gsretail [GS리테일] 멤버쉽카드 분실했는데 재발급 받을 수 없나요?

멤버쉽카드를 분실하셨거나 손상됨으로 사용이 불가하실 경우에는 재발급은 불가하며 인근점포(GS25, GS THE FRESH등)에서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아 홈페이지에서 등록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gsretail [GS리테일] GS&POINT카드가 여러 개인데 통합은 안되나요?
GS리테일 멤버쉽카드는 한 사업부 당 1장의 카드(GS25, GS THE FRESH등)만 등록이 가능하며, 카드를 여러 장 등록하셨다고 해도 이 전에 등록하셨던 카드는 자동으로 중지 처리 됩니다.
또 카드끼리의 포인트는 자동으로 합산됩니다.



gsretail [GS리테일] 홈페이지 가입중 본인인증시 일치하지 않다고 오류가 발생합니다.

본인 휴대폰 통신사 및 휴대폰 가입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나이스 신용평가정보에서 인증번호 확인 이후 단계까지 가지 않았다면 거의 99%가 본인 명의 휴대폰이 아니거나 본인이 통신사를 잘못 선택했거나 오타로 입력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gsretail [GS리테일] 홈페이지 가입후 로그인이 안되고 기관인증회원이 아니라고 나옵니다.
고객님 명의로 GS&POINT 사이트쪽에 기관인증인 안되어있는 아이디가 존재해서 그렇습니다. GS&POINT에서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서 기관인증을 하셔야합니다.


출처:  GS리테일    FAQ :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