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pay [카드등록/카드정보] 결제수단은 한 개만 등록 가능 한가요?

SK 페이 [카드등록/카드정보] 결제수단은 한 개만 등록 가능 한가요?
복수의 결제수단(카드, 은행계좌, 휴대폰 결제 등)을 SK pay 내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가맹점에 따라 결제수단별 혜택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SK pay 내 다양한 결제수단을 등록 후 결제 시에 선택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 페이 [결제/결제취소] SK pay로 결제 취소했습니다. 환불은 언제쯤 되나요?
환불은 결제 수단에 따라,
 - 신용카드 : 결제 취소 후 해당 가맹점 - 카드사 간 계약에 따라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가맹점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은행계좌 : 결제 취소가 되면 결제했던 계좌로 즉시 환불됩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 결제 취소가 되면 즉시 환불됩니다.





SK 페이 [이용안내] 매장 결제 시 이용 가능 금액 한도는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 한도와 어떻게 다른가요
?

SK pay 이용가능 금액은 SK텔레콤 휴대폰 소액결제 잔여 한도와 동일합니다.
단, 통신사 정책에 따라 별도 이용 한도를 부여한 경우, SK텔레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 한도와 SK pay 이용 한도가 다를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 문의는 SK텔레콤 고객센터 (국번없이 1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대행사 정책에 따른 이용한도 차이와 관련한 문의는 SK pay 결제대행사 (KG모빌리언스) 고객센터(1600-052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 페이 [이용안내] SK pay를 이용하면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아닙니다. SK pay 이용 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SK 페이 [일반] SK pay 매장 결제는 어느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SK pay 매장 결제는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결제 시 설정되어 있는 T멤버십 혜택이 적용됩니다. (적립/할인)

[결제 시 T멤버십 혜택 적용 가맹점]
-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뚜레쥬르, VIPS,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세븐일레븐
- 더 많은 가맹점에서 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SK 페이 [일반] SK pay 앱 매장 결제 시 '터치 결제(NFC)'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 터치 결제는 더 많은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SK pay 터치 결제(NFC)는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점원의 안내에 따라 아래와 같이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방법]
1. SK pay 앱 실행

2. 매장 결제 탭 > 결제 수단 선택

3. 결제 방법 선택
   - 터치 결제(NFC) : 매장 점원의 안내에 따라 터치 결제 단말기에 단말기를 터치(태깅)해 주세요.

4. 결제 비밀번호 입력

5. 결제 완료

[사용 가능 결제수단]
- 휴대폰 소액결제, 카드(신용/체크), 계좌, SK pay 머니
- 매장 결제 사용불가 :  BC카드, 삼성카드
※ 카드사 정책으로 일부 카드는 매장 결제 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단, 온라인 결제 및 대리점 요금 납부 시에는 사용 가능합니다.

출처: SK pay    FAQ: https://www.sk-pay.co.kr/faq.html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