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양문형 냉장고 [LG 냉장고 소모품] 부품(부속품)이나 소모품을 구입하고 싶어요

LG전자 양문형 냉장고 [LG 냉장고 소모품] 부품(부속품)이나 소모품을 구입하고 싶어요
냉장/냉동고 > 양문형 냉장고

이렇게 해보세요.
택배로 구입하고 싶어요.
→ 택배 가능 품목인지 확인해 주세요.

가능 품목이면 요청하시는 제품 모델명, 부품명을 확인 후 전문 상담사와 통화 후 안내를 받으세요.
※ LG전자  [케어용품/소모품샵]에서도 부품 구입이 가능합니다. (부품에 따라 신청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택배 불가능 품목
도어 고무패킹(가스켓), 라벨(로고), LED램프, 정수기 호스, 도어 등 수리 및 설치용 부품 등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구입하고 싶어요.
→ 정확한 모델명과 부품명을 확인해 주시면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받아볼 수 있어요.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센터의 부품 전문상담사와 통화하시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 전 부품 구입을 신청할 수 있어요.
정확한 모델명을 확인 후 부품 상담을 신청해 주세요.





LG전자 양문형 냉장고 [LG 냉장고 전원] 냉동, 냉장이 모두 안돼요

냉장/냉동고 > 양문형 냉장고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왼쪽 도어 전면 표시창이나 냉장고내에 불이 들어 오지 않는다면 전원에 문제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원이 들어온다면 다른 쪽에 문제일 수 있습니다.
냉동실에 식품이 녹았거나 차가운 냉기가 없다면 냉기를 순환시키는 부품에 문제일 수 있으니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 도어를 열었을 때 램프가 들어오지 않는다면 우선 전원코드를 뺐다가 다시 삽입해 주세요.

냉장고 좌측 도어 온도 표시 창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램프나 온도 표시 창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다른 전기제품을 콘센트에 꽂아 정상 작동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전기제품도 정상 작동하지 않는다면 콘센트 문제이며 냉장고를 다른 콘센트에 꽂아 사용 해주세요.


※ 램프나 온도 표시 창에 불이 들어오는데 냉동/냉장 모두 안된 다면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앞면 디스플레이 표시창에 깜빡이거나 에러 표시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에러 표시가 있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다만, 냉동 온도 표시창에 0, 냉장온도 표시창에 FF표시는 전시 모드로 전원을 끄꺼나 차단기를 내렸다가 올려주세요.


냉동 또는 냉장 문(도어)이 정확히 닫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여름철 냉장고를 자주 여닫아 냉장고 안의 냉기가 빠져나가거나 미세하게 장시간 열려 있으면 냉기가 빠져나가 냉기가 약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전면에서는 도어가 열려 있는 것이 잘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한쪽 도어를 열어 꽉 닫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LG전자 양문형 냉장고 [LG 냉장고 홈바] 냉장고 매직스페이스(홈바) 내부 케이스 바닥에 선이 보여요
냉장/냉동고 > 양문형 냉장고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냉장실 오른쪽 매직스페이스 내부 케이스 바닥에 선이 금간 것처럼 보여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품 형상을 만들기 위한 플라스틱 사출 금형 자국입니다.
플라스틱 제품 제조 시에 보이는 현상으로 제품 강도와 성능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쉬운 예로 붕어빵을 빵틀에서 꺼낼 때 붕어빵 옆으로 보이는 틀자국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출처: LG전자   제품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