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김치 냉장고 [LG 냉장고 세척서비스] 냉장고 세척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세척서비스는 전담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하여 제품 안전을 포함한 동작 세부 항목들을 점검 후,
세정-살균-건조 과정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냉장고 가전세척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냉장고 가전세척 진행하는 6단계 이미지 (1.제품점검→2.제품 이동 바닥 청소→3.기계실 세척→4.외관 청소→5.수평 조정→6.정상 작동 점검)
냉장고 기계실 세척 시 40분 내외 소요됩니다.
냉장고 내부 세척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서비스 비용은 당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상기 서비스는 정수기형 냉장고의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 설치 형태/환경 및 노후 정도에 따라 가전세척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세척 전, 주변 환경을 보양하여 작업 중의 오염 및 손상 등으로부터 보호해드리고 있으나, 작업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 지역은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 가전세척을 참고해 주세요.
세척서비스 접수는 1544-7777 전담 상담사와 통화 후 고객님 일정에 맞춰 진행을 해드립니다.
LG전자 김치 냉장고 [LG 김치냉장고 오브제] 무드업 사용법.
이렇게 해보세요.
LG 무드업 냉장고의 컬러모드를 사용하려면 반드시 LG ThinQ에 제품 등록을 완료해야 합니다.
ThinQ 연결전 준비 사항
1. 제품과 공유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과 공유기 간 거리가 먼 경우, 신호 강도가 약해져 등록시간이 많이 소요되거나 설치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공유기와 제품 거리는 10M 이내로 위치할 것을 권장 드립니다.)
2. 모바일 데이터 해제 / Wi-Fi 연결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데이터, 아이폰인 경우, 셀룰러 데이터를 해제한 후 현재 사용중인 Wi-Fi를 스마트폰에 연결해 주세요.
LG전자 김치 냉장고 [LG 김치냉장고 ThinQ] ThinQ 지원 제품은 어떻게 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 ThinQ 지원 제품 확인
2.4G Hz 네트워크 Wi-Fi를 사용해 주세요. (5G Hz 네트워크 Wi-Fi에는 제품이 연결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2017년 출시 제품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모델 제외)
LG ThinQ는 다음과 같은 로고가 있는 모델만 가능합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ThinQ 연결전 준비 사항
1. 제품과 공유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과 공유기 간 거리가 먼 경우, 신호 강도가 약해져 등록시간이 많이 소요되거나 설치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공유기와 제품 거리는 10m 이내로 위치할 것을 권장 드립니다.)
2. 모바일 데이터 해제 / Wi-Fi 연결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데이터, 아이폰인 경우, 셀룰러 데이터를 해제한 후 현재 사용중인 Wi-Fi를 스마트폰에 연결해 주세요.
LG전자 김치 냉장고 [LG 김치냉장고 소음] 문을 닫은 직후 슈~ 쉬익 하는 소리가 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냉장고 문을 빠르게 열고 닫은 다음 “슉”, “쉭”, “휙”, “푸시시”, “칙” 하는 바람 소리가 들리나요?
➔ 냉장고 문을 여닫을 때는 바깥의 따뜻한 공기가 들어와 냉각되면서 냉장고 속 압력이 일시적으로 낮아집니다.
이때 뒤쪽으로 공기가 빠져나가면서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바깥의 따뜻한 공기가 냉장고 안의 차가운 공기와 만나면 냉장고 안에서 압력 차이가 생깁니다.
그러면서 냉장고 뒤쪽의 공기구멍으로 속에 있던 공기가 빠져나가고 마치 바람 빠지는 소리처럼 들립니다.
출처: 엘지전자 문제해결 :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