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김치냉장고 [LG 김치냉장고 오브제] 무드업 사용법.
이렇게 해보세요.
LG 무드업 냉장고의 컬러모드를 사용하려면 반드시 LG ThinQ에 제품 등록을 완료해야 합니다.
ThinQ 연결전 준비 사항
1. 제품과 공유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과 공유기 간 거리가 먼 경우, 신호 강도가 약해져 등록시간이 많이 소요되거나 설치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공유기와 제품 거리는 10M 이내로 위치할 것을 권장 드립니다.)
2. 모바일 데이터 해제 / Wi-Fi 연결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데이터, 아이폰인 경우, 셀룰러 데이터를 해제한 후 현재 사용중인 Wi-Fi를 스마트폰에 연결해 주세요.
엘지전자 김치냉장고 [LG 김치냉장고 전원] 내부 램프나 디스플레이[표시창]에 전혀 불이 안 들어와요. 전원이 안 들어와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전원 플러그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지 않아요.
사용하다가 차단기가 갑자기 내려갔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전원 플러그가 조금 헐겁게 빠져 있을 경우, 전기 공급이 제대로 되지 않아 냉장고의 음식물이 녹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콘센트에 이상이 있는 경우 전기 공급이 되지 않아 전원이 안 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차단기가 내려져 있나요?
➔ 차단기를 올려 확인해 주세요.
차단기가 올라가지 않는다면 먼저 제품의 전원을 끄고 차단기를 올려 주세요.
이때 차단기가 올라가지 않는다면 건물 내부의 전기시설 문제일 수 있으니 관리사무소 또는 전기설비 전문업체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전원을 켠 상태에서 차단기가 올라가지 않으면 제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받아주세요.
전원 플러그가 멀티탭에 연결되어 있나요?
➔ 전원 플러그는 벽에 설치된 단독 콘센트에 연결해 주세요.
가정에서 흔히 사용하는 멀티탭은 최대소비전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의 멀티탭에 전력 소모가 많은 다른 전자제품을 동시에 연결해 사용하면 멀티탭의 용량이 부족해져요.
냉장고의 전원 플러그는 벽에 설치된 단독 콘센트에 연결하여 사용해 주세요.
전원 플러그가 콘센트에 제대로 꽂혀 있나요? 콘센트가 혹시 망가졌나요?
➔ 전원 플러그를 헐겁지 않게 끝까지 꽂아주세요.
또한 콘센트에 다른 가전제품을 연결해도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 완전히 꽂고 냉장고를 다시 켜주세요.
다른 가전제품을 콘센트에 연결했을 때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콘센트에 이상이 있는 것입니다.
콘센트 이상은 관리사무소나 전기업체에 확인해 주세요.
엘지전자 김치냉장고 [LG 김치냉장고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표시창)가 깜빡거려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품 오동작 또는 디스플레이 부품 이상으로 인한 증상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전원코드를 빼고 5분 뒤 전원을 연결해 주세요.
전원코드가 보이지 않는 경우 차단기를 내렸다 10초 후 다시 올려주세요.
지속적으로 동일한 증상이 발생된다면 서비스 서비스매니저 방문 점검이 필요합니다.
출처: LG전자 문제 해결 Q&A: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