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드럼 세탁기 [LG 드럼세탁기 전원]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엘지전자 드럼세탁기 [LG 드럼세탁기 전원]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전원이 들어오지 않거나 작동 중 전원이 꺼져요.
콘센트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어요.
멀티탭이 불량일 경우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어요.
Up가전 최신SW 업데이트 시 일시적인 오류 발생으로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이 들어오지 않나요?
➔ 세탁기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오는지 드라이기나 소형 제품 등을 사용하여 확인해주세요.

드라이기나 소형제품도 동작하지 않을 경우 집의 누전 차단기가 내려가 있는지 확인하고 다시 올려주세요.


※ 드라이기나 소형제품은 정상 동작하는데 세탁기만 동작이 안된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한 점검을 권유드립니다.


전원 플러그가 멀티탭에 연결되어 있나요?
가정에서 흔히 사용하는 멀티탭은 최대소비전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의 멀티탭에 전력 소모가 많은 세탁기와 다른 전자제품을 동시에 연결해 사용하면 멀티탭의 용량이 부족해져 전원이 꺼질 수 있어요.
멀티탭이 오래되었거나, 파워코드에 그을음이 생겨 전원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세탁기의 전원 플러그는 벽에 설치된 단독 콘센트에 연결하여 사용해 주세요.
부득이하게 멀티 콘센트를 사용하는 경우 용량이 적은 멀티탭은 고용량으로 바꿔주시고, 가급적 세탁기만 단독으로 연결하여 사용해 주세요.



멀티탭의 최대 허용 용량 확인하기
사용하는 멀티탭의 전원 플러그를 살펴보면 최대 허용 용량과 적정 사용 용량을 확인할 수 있어요.


ThinQ App으로 제품 업데이트 중 와이파이 미연결 메시지가 뜨고 제품 전원 버튼 입력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세요.
1. 세탁기 파워코드 뽑은 후 30초 정도 대기해 주세요.

2. 세탁기 파워코드를 재연결해 주세요.

3. (정상동작 시) 제품에 전원이 연결되면서 업데이트가 재실시돼요.
이때 표시창에 진행률이 표기돼요. (1~99 숫자로 % 표시)

※ 위의 방법대로 파워코드 재연결 후에도 진행률 표기가 안 되면 ThinQ App 1:1 문의하기로 등록해 주세요.







엘지전자 드럼세탁기 [LG 드럼세탁기 전원] 씽큐 앱에서 제품 업데이트 중 와이파이 미연결 메시지가 뜬 후 제품 전원 버튼 입력이 되지 않아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와이파이 환경이 불안정하거나, ThinQ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에 업데이트가 완전히 완료되지 않는 경우가 일부 발생해요.

이렇게 해보세요.
ThinQ App으로 제품 업데이트 중 와이파이 미연결 메시지가 뜨고 제품 전원 버튼 입력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세요.
1. 세탁기 파워코드 뽑은 후 30초 정도 대기해 주세요.

2. 세탁기 파워코드를 재연결해 주세요.

3. (정상동작 시) 제품에 전원이 연결되면서 업데이트가 재실시돼요.
이때 표시창에 진행률이 표기돼요. (1~99 숫자로 % 표시)

※ 위의 방법대로 파워코드 재연결 후에도 진행률 표기가 안 되면 ThinQ App 1:1 문의하기로 등록해 주세요.


ThinQ App에서 “1:1 문의” 진입 방법
메뉴 선택 → 1:1 문의 선택 → 1:1 문의하기


출처:   스스로해결
고객지원: https://www.lge.co.kr/suppor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