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미니 세탁기 [LG ThinQ] 다운로드 코스 기능을 사용하고 싶어요

엘지 미니 세탁기  [LG ThinQ] 다운로드 코스 기능을 사용하고 싶어요

세탁기, 건조기, 워시타워, 식기세척기, 스타일러 등 다운로드 코스가 지원되는 제품이라면 앱으로 다양한 코스를 다운로드받아 사용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1. ThinQ 앱 홈 화면에서 코스를 다운로드할 제품을 선택해주세요.

2. 제품 화면이 나타나면 하단 ‘유용한 기능’을 눌러주세요.

3. ‘다운로드 코스’를 선택해주세요.

4. 목록에서 필요한 코스를 선택한 뒤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5. 다운로드가 완료된 코스를 사용해보세요.



참고해 주세요!

다운로드 코스 기능은 제품, 모델별로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설명에 사용된 화면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는 보유 모델,

거주 국가(지역), 사용하는 앱과 제품의 버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전자] LG 가전제품 이전설치 문의

이사나 공간 재배치, 혹은 새로운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 가장 걱정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가전제품의 이동과 설치가 아닐까요?

특히 LG전자의 세련된 가전제품들은 우리 생활에 큰 도움을 주지만, 그만큼 안전하게 옮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는 단순히 가전제품을 옮기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공간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LG전자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전문적인 이동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설치 절차부터 비용, 주의사항까지, 여러분이 걱정 없이 가전제품을 이전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와 LG 가전 이전 설치의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잠깐! 더 알아 보세요.

이전 설치 비용

이동 거리에 따라 운반 비용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사다리차 비용은 별도입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경우는 설치기사 방문 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는 현금 결제시 발행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필수로 필요합니다.


※ 가스건조기, 빌트인냉장고, 빌트인세탁기, 창호형/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은 홈페이지 주문접수가 불가하며, LG베스트케어 콜센터로 문의 주세요 (1544-7777)



에어컨 이전 자재 설치비 안내

에어컨은 (이전)설치 시 환경에 따른 추가금액이 발생할 








[LG ThinQ] 제품 등록 실패 에러코드가 떠요. (NB,NL,NA,NS,NM)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Wi-Fi 인터넷 연결 설정 및 환경을 확인해주세요.


LG ThinQ 제품등록 실패 에러코드 확인하기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NA : 공유기로부터 제품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 (환경 문제)

공유기와 제품 간 거리를 가깝게 재 조정해보세요.


NB : 공유기 비밀번호 오 기입

공유기 비밀번호를 다시 확인해보세요. (공유기 상단 또는 하단 라벨 암호확인)


NI : 공유기 IP할당 안됨 (공유기 문제)

공유기를 리셋 해보세요.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M : 공유기 최대 접속대수 초과 (공유기 문제)

공유기 리셋 해보세요. (공유기 뒤쪽 리셋 버튼 3초 또는 전원코드 리셋)


ND : 확인 불가 문제로 타임아웃 (최신 공유기 호환 문제)

핫스팟(테더링)으로 1회 연결 진행 후, 다시 공유기와 등록 진행해보세요.


NS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안됨 (공유기 문제)

공유기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공유기 연결 주의 사항

공유기가 여러 대인 경우, 메인 공유기와 연결 공유기를 모두 리셋해 주셔야 합니다.

LG ThinQ 앱 연결은 공유기의 2.4GHz만을 지원합니다. (5GHz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유기 쪽 문제인지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에서 Wi-Fi 접속을 차단한 다음 두 대의 휴대폰을 준비 후 한대의 휴대폰에 핫스팟(테더링)을 활성화시켜 제품 등록을 진행해보세요.

핫스팟(테더링) 환경에서 등록이 된다면, 공유기의 문제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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