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텔레콤 알뜰폰] 와이파이 상태에서 무선데이터(인터넷)을 사용했는데 왜 3G/LTE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어 청구되나요?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와이파이 상태에서 무선데이터(인터넷)을 사용했는데 왜 3G/LTE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되어 청구되나요?
와이파이 접속 중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약해질 경우, 자동으로 3G/LTE망으로 연결되어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만일 자동으로 3G/LTE망으로 전환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 휴대폰 상에서 3G/LTE 데이터 차단 설정을 해주셔야합니다.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홈페이지에서는 통화내역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명의자 본인 요청 시, 통화내역 열람 접수가 가능하며, 필요한 구비서류가 모두 접수 완료되어야합니다.


[에넥슽텔레콤 알뜰폰 FAQ] 통화내역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내역열람은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 합니다.

■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
1. 명의자 본인요청시에만 가능/본인인증절차 진행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최근 6개월동안의 발신 내역에 대해서만 열람 가능
(일부번호 *표마스킹 또는 전체번호)
4.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 에넥스텔레콤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588-1635(유료)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단말기대금 중도완납(일시납부) 할 수 있나요?
네.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카드결제 또는 전용계좌 입금으로 중도완납 가능하며, 카드결제 요청 시에는 반드시 카드주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번호이동 요금은 어떻게 나오게 되나요?
타통신사를 이용하시다가 월 중간에 에넥스텔레콤으로 번호이동 가입한 고객의 경우
번호이동 당월에 이동 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요금(1일~이동 직전까지)은 에넥스텔레콤에서 이전 통신사로 먼저 대납한 뒤 개통하신 익월에 에넥스텔레콤 사용 요금과 함게 청구됩니다.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한 상세내역에 대해서는 해당 통신사로 문의 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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