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요금납부기한에 맞춰 요금을 납부하지 못했을 때 연체금이 부과되나요?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요금납부기한에 맞춰 요금을 납부하지 못했을 때 연체금이 부과되나요?
네. 그렇습니다.
매월 말일까지, 당월 청구요금을 납부 하지 않을 경우, 익월 청구요금에 총 미납금액의 2%에 해당하는 연체가산금이 부과됩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선불 요금충전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충전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선불카드를 구입(대리점 등)하여 ARS나 웹을 통한 충전 방식
2. 당사 선불 ARS나 웹을 통하여 가상계좌를 부여받아 충전하는 방식
3. 기존에 있는 계좌로 홈페이지 내에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한 충전하는 방식
4. 편의점에서 핀번호 구매 후 충전하는 방식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여, 잔액이 0원이 되기 전에 충전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선불요금제 사용중입니다. 잔여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선불요금 잔여량 확인은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상담원을 통해 확인하시거나, 선불ARS 080-800-1635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휴대폰요금 납기일은 언제인가요?
납부방법별 납기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ㅇ 은행 자동이체 : 21일,25일,27일 중 선택 (미선택 시 21일)
 - 자동이체 고객의 경우, 지정 납기일에 출금을 하지만 이후 계좌잔고 부족 등으로 미인출시에는 추가로 인출(추가인출일은 납기일별 매월 상이하며 개별 명세서에 수록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ㅇ 신용카드 자동이체 : 1차 승인, 2차 승인 중 선택
 - 1차 승인 : 매월 11일~14일경 승인
 - 2차 승인 : 매월 20일~24일경 승인

ㅇ 지로 : 매월말일
※ 납기일이 공휴일인 경우는 익영업일에 자동이체 인출/승인

※ 지정 납기일이 지나도 청구월의 말일까지 납부할 경우 가산금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미납 및 당월 요금은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납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전용 계좌, 실시간계좌이체)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납부방법을 은행자동이체로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명의자 계좌 :
    방법1) 홈페이지>고객센터>각종 양식 다운로드> 자동이체 납부 동의서 다운로드 후 자필로 작성된 서류를 fax 0303-3446-1638로 보내 주시면,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방법2) 당사 고객센터 상담사와 납부동의 녹취 진행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 명의자 외 타인(가족)계좌:
    방법1) 당사 고객센터의 상담사와 명의자, 납부자 통화 진행 후 납부자의 납부동의 녹취 진행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