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데이터를 차단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은 [ 부가서비스 > 무선데이터 차단 서비스 > 자세히 보기 > 서비스신청하기 ] 에서 가능합니다.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WiFi는 무료인가요?
스마트폰의 경우 사설 공유기가 설치된곳에서 WiFi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또한, Olleh WiFi Zone에서 WiFi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요금제 이용 시 무료 이용가능하며, 그렇지 않은 요금제의 경우 유로서비스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부가서비스 가입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방법은 [ 상품소개 > 부가서비스 > 상세보기 > 서비스신청하기]에서 가능합니다.
또는, 고객센터(114 또는 1588-1635)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에서 제공하는 M-safer(명의도용 방지를 위한 가입안내 문제서비스)를 에넥스텔레콤에서도 제공하나요?
네, 제공 됩니다.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무료로 제공되는 부가서비스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무료로제공되는 부가서비스는 무선데이터 차단 서비스,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소액결제 차단서비스 등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의 [ 상품소개 > 부가서비스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잔액이 없을 때에도 112 또는 119 같은 긴급발신번호는 발신이 되나요?
네, 112 또는 119와 같은 긴급 발신번호는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휴대폰 단말기 보험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의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A모바일케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은 [ 부가서비스 > 무선데이터 차단 서비스 > 자세히 보기 > 서비스신청하기 ] 에서 가능합니다.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WiFi는 무료인가요?
스마트폰의 경우 사설 공유기가 설치된곳에서 WiFi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또한, Olleh WiFi Zone에서 WiFi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요금제 이용 시 무료 이용가능하며, 그렇지 않은 요금제의 경우 유로서비스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부가서비스 가입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방법은 [ 상품소개 > 부가서비스 > 상세보기 > 서비스신청하기]에서 가능합니다.
또는, 고객센터(114 또는 1588-1635)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에서 제공하는 M-safer(명의도용 방지를 위한 가입안내 문제서비스)를 에넥스텔레콤에서도 제공하나요?
네, 제공 됩니다.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무료로 제공되는 부가서비스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무료로제공되는 부가서비스는 무선데이터 차단 서비스,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소액결제 차단서비스 등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의 [ 상품소개 > 부가서비스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잔액이 없을 때에도 112 또는 119 같은 긴급발신번호는 발신이 되나요?
네, 112 또는 119와 같은 긴급 발신번호는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에넥스텔레콤 알뜰폰 FAQ] 휴대폰 단말기 보험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의 [상품/서비스 > 부가서비스>A모바일케어]에서 확인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