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알뜰폰] 요금충전 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요금충전 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요금충전의 방법으로는 인터넷 충전, 전용계좌 충전, ARS 충전, 편의점 충전, 자동화기기 충전, 자동충전 등이 있습니다.
상세 방법은 http://www.eyes.co.kr/product/product_02_03_02.htm 클릭 바랍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통화내역 열람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근 6개월 내의 통화내역을 열람하실 수 있고, 두 가지 방식으로 열람이 가능합니다.

- 본사 본인 내방 시 (신분증 및 본인 핸드폰 지참 필수) : 상대방 전화 번호가 마스킹(암호화) 처리가 되지 않은 발신 내역 확인 가능. 기지국 위치 확인 불가.

- 통화내역열람 요청서 및 신분증 앞,?면을 유선(FAX, E-mail)로 접수 시 : 접수 후 택배로 수령가능 / 일부 번호 마스킹(암호화) 처리 (경찰 접수 시 마스킹 해제)
(유선 : 1800-6100 FAX : 02-6442-0114 E-mail : eyesmvno@eyesvision.com)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알뜰폰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한가요?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알뜰폰으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인증 불가 시 해당 고객센터 문의 후 인증요청을 하시면 가능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어떤 단말기를 이용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는 SK망을 그대로 사용하므로 SK개통이력이 있는 공 단말기는 사용 가능 합니다. 단, 직권해지, 분실폰, 이용정지, 반납폰, A/S대체폰은 사용 불가 합니다


[아이즈모바일 알뜰폰 FAQ] 가입이 가능한 우체국 지점은 어디인가요?
http://www.epost.go.kr/comm/alddl/alddl06k001.jsp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액티브X 설치 없이 확인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