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알뜰폰] 통화내역 열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이야기 알뜰폰 FAQ] 통화내역 열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 열람내역을 신청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신청서를 보내야 하므로, 통화 열람 신청서를 받으실 메일이나, 팩스 확인 바랍니다.

확인 후, 저희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로 연락 바라며, 신청일 기준 전일자까지 조회 가능하며, 전체 조회 범위는 최근 6개월 이내의 발신 정보만 조회 가능합니다.


[이야기 알뜰폰 FAQ] 로밍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이야기알뜰폰은 자동으로 로밍(전화) 됩니다.

단말기 상에서 로밍을 지원해야 하며, 해당 국가 방문 시 전원 재부팅 후 로밍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로밍데이터 사용 시 국내 비용보다 월등히 높기 때문에 출국 전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로 연락주셔서 로밍 데이터 차단을 꼭 요청해주셔야 로밍 데이터로 인한 요금 폭탄을 방지하 실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지역에서는 데이터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야기 알뜰폰 FAQ] 자동이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현재 사용중이신 단말기에서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로 연락주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되는 자동이체의 경우 본인 명의만 가능합니다.
타인 명의인 경우 타인 동의가 필요하며, 확인 통화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자동이체 변경 가능]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
[자동이체 변경 불가능]
개인정보보호로 인하여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셔도 변경 불가능합니다.



[이야기 알뜰폰 FAQ] 알뜰폰 사용 중 유심불량이 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당사 USIM카드 AS정책 안내]
- 개통일 ~ 3개월 : 가입처(폐업시 본사에서 처리)

[본사 유심카드 AS신청방법]
1) 휴대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 및 helpdesk@ghs.co.kr을 통해 접수하며, 담당자 통화 후 유심 교환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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