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알뜰폰 FAQ] 군입대하는데 정지는 어떻게 하나요 ?
군정지의 경우 입영통지서 1부, 신분증 1부가 접수처로 정상 접수가 돼야 합니다.
군정지 시 별도의 기본 요금은 발생되지 않으며, 휴가, 외박 시 군정지 해제 요청해주시면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재사용 기간만큼 기본료 청구됩니다. 팩스나, 이메일로 넣어주신 후에 꼭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접수처 FAX]02-6499-1129
[이메일]helpdesk@ghs.co.kr
[이야기 알뜰폰 FAQ]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번호변경은 90일 이내 2회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인증(확인) 후에 변경처리 도와드립니다.
- 뒷자리 4자리에 대해서만 선택이 가능하며, 원하는 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비슷한 번호를추천 드립니다.
- 본인 인증은 번호변경을 하고자하는 핸드폰으로 고객센터 직원이 인증번호를 발송합니다. 단말기 고장, 분실등의 사유시 아래 서류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LGU+망]
- 요금제 번호변경시 유선상 변경 불가. 구비서류 (변경신청서, 신분증) 첨부하여 팩스 또는 이메일로 발송해 주셔야 가능합니다.
번호변경후 유심인식이 불가능 경우 유심 교체 및 LGU+ 직영점을 방문하여 업무 처리가 가능 하며, 별도의 유심 교체시 5,500원이 청구 됩니다.
LGU+ 직영점 찾기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본인인증이 안 되실 경우]
이야기홈페이지(http://www.eyagi.co.kr/shop/index.php)에서 [고객센터] > [서류다운로드]로 접속 후 변경신청서와 명의자분 신분증을 FAX : 02-6499-1129 또는 E-Mail : helpdesk@ghs.co.kr로 접수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야기 알뜰폰 FAQ] (선불) 잔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 핸드폰에서 ##79 누르시고 언어 선택 후 사용 중인 번호 누르시면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
[이야기 알뜰폰 FAQ] 소액결제를 이용할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야기알뜰폰 소액결제 서비스는 SKT, KT망은 지원하고 있지 않으며, 가입, 차단이 불가능합니다.
LGU+망은 소액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며, 소액결제 신청은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600-5281(유료) 연락 바랍니다.
군정지의 경우 입영통지서 1부, 신분증 1부가 접수처로 정상 접수가 돼야 합니다.
군정지 시 별도의 기본 요금은 발생되지 않으며, 휴가, 외박 시 군정지 해제 요청해주시면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재사용 기간만큼 기본료 청구됩니다. 팩스나, 이메일로 넣어주신 후에 꼭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접수처 FAX]02-6499-1129
[이메일]helpdesk@ghs.co.kr
[이야기 알뜰폰 FAQ]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번호변경은 90일 이내 2회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인증(확인) 후에 변경처리 도와드립니다.
- 뒷자리 4자리에 대해서만 선택이 가능하며, 원하는 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비슷한 번호를추천 드립니다.
- 본인 인증은 번호변경을 하고자하는 핸드폰으로 고객센터 직원이 인증번호를 발송합니다. 단말기 고장, 분실등의 사유시 아래 서류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LGU+망]
- 요금제 번호변경시 유선상 변경 불가. 구비서류 (변경신청서, 신분증) 첨부하여 팩스 또는 이메일로 발송해 주셔야 가능합니다.
번호변경후 유심인식이 불가능 경우 유심 교체 및 LGU+ 직영점을 방문하여 업무 처리가 가능 하며, 별도의 유심 교체시 5,500원이 청구 됩니다.
LGU+ 직영점 찾기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본인인증이 안 되실 경우]
이야기홈페이지(http://www.eyagi.co.kr/shop/index.php)에서 [고객센터] > [서류다운로드]로 접속 후 변경신청서와 명의자분 신분증을 FAX : 02-6499-1129 또는 E-Mail : helpdesk@ghs.co.kr로 접수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야기 알뜰폰 FAQ] (선불) 잔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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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기알뜰폰 소액결제 서비스는 SKT, KT망은 지원하고 있지 않으며, 가입, 차단이 불가능합니다.
LGU+망은 소액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며, 소액결제 신청은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600-5281(유료)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