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ng 알뜰폰] USIM(유심)이 불량인 것 같아요. 무상교체가 가능한가요?

[모빙 알뜰폰 FAQ] USIM(유심)이 불량인 것 같아요. 무상교체가 가능한가요?
네. 개통일 기준으로 1년이내 USIM 불량 발생시, 무상교체를 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유심교체는 구입하신 대리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구입하신 대리점 안내는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정액] 선불정액요금제는 어떻게 충전하나요?
선불정액요금제의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1. 가상계좌이체 충전
2. 신용카드 충전
3. 실시간계좌이체 충전

※ 단, 선불정액요금제의 경우 기본료에 해당하는 금액으로만 충전이 가능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정액] 선불정액요금제와 선불요금제는 무엇이 다른가요?
선불요금제 : 미리 충전한 잔액내에서 사용한 만큼 과금되는 방식
선불정액요금제 : 잔액(기본료) 충전 후, 제공되는 기본제공량 내에서 사용하는 방식 (후불과 비슷한 방식)


[모빙 알뜰폰 FAQ] 해외로밍 가능한가요?
후불요금제는 해외로밍이 가능합니다. (선불요금제는 불가)

해외로밍 이용시, 별도의 신청절차는 없습니다.
로밍 가능한 국가이면서 단말기 GSM, WDCMA방식을 지원하는 국가이면 해외 도착하여 전원리셋시 자동로밍 됩니다.


[모빙 알뜰폰 FAQ] 발급받은 범용인증서가 안보여요
모빙 홈페이지에서의 범용공인인증은 한국정보인증, 한국전자인증, 코스콤에서 발급받은 범용 공인인증서로만 가능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 모빙 선불카드는 어디서 구입하나요?
가까운 모빙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가까운 모빙대리점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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