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ng 알뜰폰] 알뜰폰도 티맵(T-map) 이용이 가능한가요?

[모빙 알뜰폰 FAQ] 알뜰폰도 티맵(T-map)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알뜰폰도 티맵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여부는 통신망과 관계없음)

T-MAP 사용시 아래와 같은 금액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통화료(별도부과) : 티맵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데이터 사용량에 대한 과금
정보이용료(무료) : 티맵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컨텐츠 요금

T-MAP 이용시, 데이터 통화료는 고객님이 현재 사용하시는 요금제에 따라 달라집니다.
SKT망의 특정 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통화료까지 완전 무료로 제공될 수 있으며, 그 외 요금제별 과금여부는 모빙 고객센터를 통하여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빙 알뜰폰 FAQ] 결제창에서 오류가 뜹니다.
선불 충전 및 서비스 가입 결제할 경우 결제창에서 오류 문구가 뜬다면 자바 프로그램의 설치 불량일 수 있습니다. 아래 주소로 접속하여 자바 프로그램 설치를 다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빙 알뜰폰 FAQ] 각종 신청서/구비서류 양식은 어디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메뉴] > [고객센터] > [각종신청서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 통화 도중 충전잔액이 부족할 경우는 전화가 바로 끊기나요?
마지막 잔액은 도수단위로 올림하여 제공되며 통화 도중 경고음이 울린 후에 통화가 차단 됩니다.
통화 도중일지라도 통화가 종료됩니다. (종료후 잔액 0원)


[모빙 알뜰폰 FAQ] [선불] 잔액 소진으로 인한 정지상태여도 112, 119 발신이 가능한가요?
112, 119 발신은 잔액 소진과 상관없이 통화 가능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알뜰폰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한가요?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알뜰폰으로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알뜰폰으로 소액결제가 가능한가요?
소액결제는 불가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티스토어/올레마켓/유플러스스토어 어플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해당어플은 통신사와 상관없이 이용가능합니다.
SKT향 단말기에서는 티스토어, KT향 단말기에서는 올레마켓, LGU+향 단말기에서는 유플러스 스토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