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ng 알뜰폰] 통화품질은 어떤가요?

[모빙 알뜰폰 FAQ] 통화품질은 어떤가요?
모빙은 SKT, KT, LGU+의 통신망을 임대하여 서비스 하고있기 때문에, 3사망 그대로의 고품질 통화가 가능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휴대폰 나밍(셋팅)은 무엇인가요?
휴대폰 나밍이란 휴대폰 단말기에 유심카드를 장착하여 서비스번호를 셋팅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최신기기의 경우 단말기에 유심카드 장착시 자동으로 나밍이 되어지며
자동나밍이 되지 않을 경우 단말기에 유심카드등록을 위하여 수동나밍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해외폰의 경우 자동나밍이 되지않을시 :
IMEI 15자리 숫자를 통신사 전산에 입력하여야지만 사용가능합니다. IMEI 등록을 위하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모빙 알뜰폰 FAQ] MVNO는 무엇인가요?
MVNO란 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를 말하며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의 약자입니다.
통신서비스 업체는 이동통신망(MNO) 사업자와 무선재판매(MVNO) 사업자로 나누어 지는데, 이동통신망(MNO) 사업자는 직접 설치한 통신망을 이용하여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말하며 SKT, KT, LGU+가 이에 해당됩니다.

무선재판매(MVNO) 사업자는 이동통신망(MNO) 사업자로부터 무선재판매 사업권을 받아, 이동통신망(MNO) 사업자의 통신망을 이용하여 독자적인 브랜드와 요금제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박스폰은 무엇인가요?
박스폰이란 전산 개통이력은 있으나 미개봉 폰으로 단말기상태는 신규폰과 동일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우체국에서 모빙 알뜰폰 단말기만 따로 구매할 수 있나요?
단말기 단독구매는 불가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휴대폰 A/S는 어디서 하나요?
모빙에서 구매 한 중고폴더폰의 경우, 소비자의 과실이 아닌 경우에 한해서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그 외 신품단말기의 경우 단말기제조사에서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