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빙 알뜰폰 FAQ] 휴대폰 모델명과 일련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휴대폰 뒷면 배터리 분리 하시면 모델명과 일련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일련번호 자릿수, 기재위치는 단말기마다 다릅니다.
[모빙 알뜰폰 FAQ] 휴대폰(단말기) 구입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시거나 모빙대리점에서 구입하여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단말기) 단독구입은 모빙 회선가입자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단말기를 분실하였습니다. 임대폰 지원이 되나요?
현재 임대폰 지원은 되지 않습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 충전이 안되는 시간이 따로 있나요?
충전은 24시간 모두 가능합니다. (가끔 서비스 점검을 위하여 충전이 제한될 수 있으나 불편함 최소화를 위하여 사전공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 선불폰 잔액이 아직 많이 남아있는데 더 충전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요금충전은 선불잔액과 상관없이 언제든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금액만큼 유효기간도 연장됩니다.
(유효기간 상한선은 망별로 다르니 아래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T망 : 최대 1년
KT망 : 최대 2년
LGU+망 : 최대 1년
[모빙 알뜰폰 FAQ] [선불] 한동안 선불폰이 정지상태였습니다. 지금 충전 하면 쓸 수 있나요?
선불폰이 직권해지 되지않고 고객님 명의로 남아있는 상태라면 언제라도 충전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오랫동안 충전이 없었을시 경우에 따라 단말기 나밍을 다시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 잔액조회(확인)는 어떻게 하나요?
1. 휴대폰에서 080-888-3633으로 전화 → SMS로 현재 잔액 통보.
2. 모빙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에서 조회 가능 (조회 기준으로 전일 사용량까지 조회가능)
3. 모빙 App 내 '잔액조회' 메뉴를 통해서 조회 가능.
4. 고객센터로 현재 잔액 문의.
휴대폰 뒷면 배터리 분리 하시면 모델명과 일련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일련번호 자릿수, 기재위치는 단말기마다 다릅니다.
[모빙 알뜰폰 FAQ] 휴대폰(단말기) 구입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시거나 모빙대리점에서 구입하여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단말기) 단독구입은 모빙 회선가입자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단말기를 분실하였습니다. 임대폰 지원이 되나요?
현재 임대폰 지원은 되지 않습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 충전이 안되는 시간이 따로 있나요?
충전은 24시간 모두 가능합니다. (가끔 서비스 점검을 위하여 충전이 제한될 수 있으나 불편함 최소화를 위하여 사전공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 선불폰 잔액이 아직 많이 남아있는데 더 충전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요금충전은 선불잔액과 상관없이 언제든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금액만큼 유효기간도 연장됩니다.
(유효기간 상한선은 망별로 다르니 아래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T망 : 최대 1년
KT망 : 최대 2년
LGU+망 : 최대 1년
[모빙 알뜰폰 FAQ] [선불] 한동안 선불폰이 정지상태였습니다. 지금 충전 하면 쓸 수 있나요?
선불폰이 직권해지 되지않고 고객님 명의로 남아있는 상태라면 언제라도 충전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오랫동안 충전이 없었을시 경우에 따라 단말기 나밍을 다시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 잔액조회(확인)는 어떻게 하나요?
1. 휴대폰에서 080-888-3633으로 전화 → SMS로 현재 잔액 통보.
2. 모빙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에서 조회 가능 (조회 기준으로 전일 사용량까지 조회가능)
3. 모빙 App 내 '잔액조회' 메뉴를 통해서 조회 가능.
4. 고객센터로 현재 잔액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