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빙 알뜰폰 FAQ] [선불] 충전 가상계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계좌 은행변경도 가능)
[선불] 가상계좌 조회는 아래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충전시 5,000원 혹은 10,000원단위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 요금충전 후 환불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 대리점을 통해 전산으로 충전한 건에 한해서만 당일 취소(환불)가 가능합니다.
(단, 충전 후 사용하신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 요금충전은 얼마씩 할 수 있나요?
충전은 10,000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1일 기준 최대 충전금액은 100만원 미만이며 충전횟수는 10회로 제한됩니다. (충전 횟수 10회에 취소 횟수도 포함)
[모빙 알뜰폰 FAQ] [선불] 요금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모빙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요금충전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용계좌(가상계좌) 충전 (홈페이지, 모빙 App에서 계좌 확인가능)
2. 신용카드 충전 (ARS, 홈페이지, 모빙 App에서 가능)
3. 실시간계좌이체 충전 (홈페이지, 모빙 App에서 가능)
4. 편의점 충전
5. 자동이체 충전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
6. 선불카드(PPS카드) 충전 (ARS, 홈페이지, 모빙App에서 가능)
[모빙 알뜰폰 FAQ] [선불] 쓰고남은 잔액은 다음달로 이월되나요?
선불폰의 쓰고남은 요금은 이월 개념이 아닌 유효기간 개념으로 적용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모든 잔액은 소멸됩니다.
망별로 유효기간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빙 알뜰폰 FAQ] 통화내역 조회(열람)는 어떻게 하나요?
통화내역조회를 위해서는 서류접수와 범용공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통화내역조회로 들어갑니다.
① 통화내역조회 메뉴에서 '온라인 mobing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FAX용)를 다운로드 합니다.
② 신청서 작성 후 모빙고객센터로 서류를 송부합니다.
③ 서류 송부후, 빠른 업무처리를 위하여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통화내역열람을 신청합니다.
④ 신청 후, 홈페이지에서 범용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을 하시면 통화내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내역은 당월을 포함한 최근 6개월간 사용한 내역으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내역 외에 SMS, 데이터 사용내역 등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대방번호의 일부는 마스킹처리되어 보여집니다. (예 : 010-1234-56**)
[선불] 가상계좌 조회는 아래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충전시 5,000원 혹은 10,000원단위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 요금충전 후 환불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 대리점을 통해 전산으로 충전한 건에 한해서만 당일 취소(환불)가 가능합니다.
(단, 충전 후 사용하신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모빙 알뜰폰 FAQ] [선불] 요금충전은 얼마씩 할 수 있나요?
충전은 10,000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1일 기준 최대 충전금액은 100만원 미만이며 충전횟수는 10회로 제한됩니다. (충전 횟수 10회에 취소 횟수도 포함)
[모빙 알뜰폰 FAQ] [선불] 요금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모빙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요금충전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용계좌(가상계좌) 충전 (홈페이지, 모빙 App에서 계좌 확인가능)
2. 신용카드 충전 (ARS, 홈페이지, 모빙 App에서 가능)
3. 실시간계좌이체 충전 (홈페이지, 모빙 App에서 가능)
4. 편의점 충전
5. 자동이체 충전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
6. 선불카드(PPS카드) 충전 (ARS, 홈페이지, 모빙App에서 가능)
[모빙 알뜰폰 FAQ] [선불] 쓰고남은 잔액은 다음달로 이월되나요?
선불폰의 쓰고남은 요금은 이월 개념이 아닌 유효기간 개념으로 적용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모든 잔액은 소멸됩니다.
망별로 유효기간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빙 알뜰폰 FAQ] 통화내역 조회(열람)는 어떻게 하나요?
통화내역조회를 위해서는 서류접수와 범용공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요금조회 > 통화내역조회로 들어갑니다.
① 통화내역조회 메뉴에서 '온라인 mobing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FAX용)를 다운로드 합니다.
② 신청서 작성 후 모빙고객센터로 서류를 송부합니다.
③ 서류 송부후, 빠른 업무처리를 위하여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통화내역열람을 신청합니다.
④ 신청 후, 홈페이지에서 범용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을 하시면 통화내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내역은 당월을 포함한 최근 6개월간 사용한 내역으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내역 외에 SMS, 데이터 사용내역 등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대방번호의 일부는 마스킹처리되어 보여집니다. (예 : 010-123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