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와이파이만 잡을 수 있게 핸드폰 설정을 할 수 있나요?
네. 단말기에서 데이터차단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 단말기에서 데이터차단 방법
환경설정 -> 네트워크 더보기 -> 모바일 네트워크 -> 데이터네트 워크 설정 차단
※ 단말기에 따라 차단방법이 상이할수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단말기 서비스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올레 와이파이에 접속이 되지 않아요
고객님께서 몇가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1. 올에 아이파이 전용 장소 여부
2. 사용중인 요금제가 올레와이파이 제공이 되는지 여부
※ 위의 내용을 정확히 확인하고자 할 시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번호변경 후 유심카드에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는데요..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등록(OTA)을 하지 않으면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이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고객센터 통해 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현재 우체국에서 에넥스텔레콤 가입은 불가능 한가요?
2016년 10월 4일자로 우체국 알뜰폰 수탁판매 계약이 종료되어 우체국을 통하여 에넥스텔레콤 가입은 불가능 합니다.
기존, 우체국을 통하여 가입한 고객님은 고객센터를 통하여 모든 업무가 가능합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약정할인혜택을 해지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약정기간 만료 이전에 약정할인 해지 할 경우,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할인반환금에 대한 상세 문의는 명의자 본인께서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 안내
- 에넥스텔레콤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휴대폰 또는 일반전화 이용 시 1588-1635(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만기 후 KT로 번호이동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KT외에도 SKT, LGT, MVNO 사업자 모두 이동 가능합니다.
약정 만료 후 명의자 본인께서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이용 안내
- 에넥스텔레콤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휴대폰 또는 일반전화 이용 시 1588-1635(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선불요금제 사용중입니다. 잔여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선불요금 잔여량 확인은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상담원을 통해 확인하시거나, 선불ARS 080-800-1635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휴대폰요금 납기일은 언제인가요?
납부방법별 납기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ㅇ 은행 자동이체 : 21일,25일,27일 중 선택 (미선택 시 21일)
- 자동이체 고객의 경우, 지정 납기일에 출금을 하지만 이후 계좌잔고 부족 등으로 미인출시에는 추가로 인출(추가인출일은 납기일별 매월 상이하며 개별 명세서에 수록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ㅇ 신용카드 자동이체 : 1차 승인, 2차 승인 중 선택
- 1차 승인 : 매월 11일~14일경 승인
- 2차 승인 : 매월 20일~24일경 승인
ㅇ 지로 : 매월말일
※ 납기일이 공휴일인 경우는 익영업일에 자동이체 인출/승인
※ 지정 납기일이 지나도 청구월의 말일까지 납부할 경우 가산금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미납 및 당월 요금은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납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전용 계좌, 실시간계좌이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