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기기변경은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 연결 또는 사이버 고객센터(홈페이지)를 통해 처리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 안내
- 에넥스텔레콤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휴대폰 또는 일반전화 이용 시 1588-1635(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사이버 고객센터(홈페이지) 이용안내
-www.annextele.com 접속 후 로그인 > MY WHOM > 변경 및 해지 > 기기변경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휴대폰이 고장났을 때 AS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네 핸드폰 A/S의 경우 핸드폰 제조사의 A/S센터를 통해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우선 고객님의 핸드폰 제조사를 확인하여 대표번호로 전화 상담을 받으시거나
제조사 A/S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A/S센터를 확인 하신 후 내방하여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조사 안내 ]
삼성전자 : 1588-3366
LG전자 : 1588-7777
베 가 : 1588-5729
애 플 : 1544-2662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단말기 구입시, 보조금이 지원되나요?
단말기 기종에 따라 상이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공시된 공시표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해외에서도 단말기를 구입했는데 전파인증은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2015년 05월 01일자로 단말기 자급제도가 시행되어 개인당 1대에 대해서 전파연구소를 통해 전파인증 받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나 자급제폰에 에넥스텔레콤 유심을 꽂아 사용이 가능한가요?
■ 해외 단말기
2010년07월 이후 출시된 모델은 기본적으로 해외 유심 사용제한(컨트리락) 해제되어 출시가 되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2010년07월 이전에 출시된 일부 단말기는 제조사로 해외유심 사용제한 해제 가능여부를 확인 후 제조사에서 해외 유심 사용제한(컨트리락)해제 후 사용 가능합니다.

■ 자급제폰
WCDMA 이상 기술규격이 탑재된 국내외 출시 모든 단말기가 가능합니다.
(※ 208년07월 이후 출시단말부터 가능)

※ 해외단말기 및 자급제폰 이용 시 MMS,데이터 등 일부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해외에서 구입한 모든 단말기가 당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에넥스 텔레콤 [알뜰폰 FAQ] 단말기를 분실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① 상담원 연결: 평일 09:00 ~ 18:00 고객센터 1588-1635(유료)로 연결하여 상담원을 통한, 
    분실 정지를 해주시면 됩니다.

 ② 홈페이지 이용: 홈페이지(www.annextele.com) 로그인 후 [1:1상담문의] 또는 [My Page->분실신고]
      로 접수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정지 진행됩니다.

 ③ 주말 또는 18:00 이후:  분실 할 경우 1588-1635(유료)으로 연결하여 ARS를 통한 분실정지가 가능
     하오니 참고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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