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선택약정할인, 공시지원금을 선택하지 않고 약정 없이 '데이터 중심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님께 '데이터 2배 이상' 혜택을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LTE 데이터 요금제 (총8종)]
- 무약정 데이터 일반 + 혜택 400MB = 총 700MB
- 무약정 데이터 1.3 + 혜택 1.5GB = 총 2.8GB
- 무약정 데이터 2.3 + 혜택 2.6GB = 총 4.9GB
- 무약정 데이터 3.6 + 혜택 4GB = 총 7.6GB
- 무약정 데이터 6.6 + 혜택 6.6GB = 총 13.2GB
-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A + 혜택 11GB = 총 22GB + 하루 2GB + 이후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속도(3Mbps)로 계속 이용 가능
-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B + 혜택 16GB = 총 32GB + 하루 2GB + 이후 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속도(3Mbps)로 계속 이용 가능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교과월정액] 청소년 스페셜에 포함된 교과월정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청소년에게 유익한 교육 채널을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교과 채널 (15개) + 교과 VOD로 구성
- 실시간 채널 : EBS ,EBS 키즈, EBS English, EBS+1 ,EBS+2, 정철영어, OBS,OBS W, POLARIS,
CNN, CNBC, JEI English, 대교 어린이 TV, Kids1, Kids tolk
- 교과 VOD : 초중고 교과 (1.2만편)
- 누구나 무료관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차단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인터넷상 회원가입이나 게시판 이용, 이벤트 참가 등을 하려고 할 때 자동 차단되면서 그 내역을 고객님의 휴대폰 문자메시지와 이메일로 안내해 주는 안심서비스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 해지는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홈페이지 > 서비스해지에서 직접 해지가 가능합니다.
2.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고객센터(080-869-4273(무료) / safeconnect@atsolutions.co.kr)을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3. 앱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해지”메뉴 를 통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