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MyOTP] MyOTP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휴대폰으로 받은 일회용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웹사이트 로그인 보완 수단에서 OTP 인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My One Time Password(나만의 일회용 비밀번호)의 약자로, MyOTP를 사용하여 해킹 및 각종 금융사기 등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로그인 시도 및 사용 기록을 확인함으로써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후 1분 미리듣기 밖에 안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매월 ‘이용권 등록’ 후 엠넷App에서 스트리밍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권 미 등록 시 1분 미리듣기만 제공)
※ 이용권 등록 방법
- 엠넷APP > 좌측 상단 ≡ 버튼 터치 > 프로필 > 내 이용권 > 보관중인 이용권 확인 > 이용권 등록하기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단말기] 단말기 인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LG U+의 인증센터를 통해 각각의 폰에 부여한 인증키와 인증센터의 인증키가 동일한 경우에만 통화할 수 있도록 하여 단말기 복제를 방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MyOTP] MyOTP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MyOTP와 제휴를 맺은 웹사이트에서 ‘MyOTP 인증’ 요청
2. 휴대폰번호 입력
3. PUSH 메시지 확인 후 APP 실행
4. 인증번호 확인
5. 인증번호 입력
6. OTP 인증 완료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국제전화 수신차단]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국제전화 수신차단 설정하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Z100001205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휴대폰으로 받은 일회용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웹사이트 로그인 보완 수단에서 OTP 인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My One Time Password(나만의 일회용 비밀번호)의 약자로, MyOTP를 사용하여 해킹 및 각종 금융사기 등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로그인 시도 및 사용 기록을 확인함으로써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엠넷] 부가서비스 가입 후 1분 미리듣기 밖에 안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Mnet 앱
매월 ‘이용권 등록’ 후 엠넷App에서 스트리밍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권 미 등록 시 1분 미리듣기만 제공)
※ 이용권 등록 방법
- 엠넷APP > 좌측 상단 ≡ 버튼 터치 > 프로필 > 내 이용권 > 보관중인 이용권 확인 > 이용권 등록하기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단말기] 단말기 인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LG U+의 인증센터를 통해 각각의 폰에 부여한 인증키와 인증센터의 인증키가 동일한 경우에만 통화할 수 있도록 하여 단말기 복제를 방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MyOTP] MyOTP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MyOTP와 제휴를 맺은 웹사이트에서 ‘MyOTP 인증’ 요청
2. 휴대폰번호 입력
3. PUSH 메시지 확인 후 APP 실행
4. 인증번호 확인
5. 인증번호 입력
6. OTP 인증 완료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국제전화 수신차단]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수신차단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별도 가입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국제전화 수신차단 설정하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Z10000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