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선물받은 데이터 상품권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선물받은 데이터 상품권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선물받은 데이터 상품권은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상품권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상품권은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상품권 등록하기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상품권 이용하기 > 상품권번호등록

 →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cpi/msmg/mscd/mscd/RetrieveDataReg.hpi
 
▶고객센터 앱에서 데이터 상품권 등록하기: 메뉴(≡) > 휴대폰사용량 > 데이터충전 > 데이터 상품권 > 등록하기
 → 바로가기: http://cv.uplus.kr/66.html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은행/카드사에 가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바일안전결제(ISP)

인터넷 상에서 신용카드 결제 시, 결제 단계에서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 받은 단말기로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상 받은 단말기로도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시 가입되는 절차와 마찬가지로 다시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단, 분실 및 도난으로 단말기 보상을 총 2회 받은 경우 마지막 보상일로부터 1년 간 가입되지 않습니다.

(보상 횟수는 명의자 기준)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 종류가 정해져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바일안전결제(ISP)

현재 ‘BC/국민/저축은행/우리카드’ 에서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며, 향후 신용카드사가 확대될 예정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구글Play스토어] 결제 수단에 'LG U+결제'가 표시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Play스토어 결제 시, 결제수단 선택화면에서 'LG U+결제 사용'이 나오지 않거나, 표시는 되지만 선택하면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생 사유]
1) 휴대폰결제 미제공 고객인 경우
  - 법인폰, 선불폰, 만 14세 미만 가입자,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
    일시중지,  아이폰(iOS) 등은 이용 불가
2) 시스템 오류인 경우
  - 일시적인 통신오류. 장기 미사용등으로 설정 정보 오류 등

휴대폰결제 이용 가능한 대상이나, 시스템 오류로 이용이 안되는 경우, 기존 결제 수단을 삭제한 후 재설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