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iPhone] 아이폰에서 USIM모바일티머니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은 USIM 모바일 티머니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모바일 티머니에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USIM 변경 전 미리 APP에서 환불 신청을 하시거나 이미 변경했을 경우는 티머니 고객센터 혹은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여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티머니 고객센터 : 1644-0088
▶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가입은 제휴사 서비스 내 주식투자노트 가입버튼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보안 상의 이유로 전산에 저장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분실 시에는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이 초기화 되어야 하며, 앱 초기화는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에서 틀린 번호를 10회 입력하면 자동 초기화됩니다.
앱이 초기화되면, USIM에 저장한 인증서도 모두 폐기되므로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으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인증서를 관리할 수 있는 중요한 암호입니다.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포인트가 매달 정기적으로 차감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가입 후 6개월 간 매월 이용요금의 30 % 가 정기적으로 차감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표준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표준요금제 고객님 중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한 고객님은 U+ 고객센터 등을 통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단,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부터 256원/MB 데이터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재가입 부탁 드립니다.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은 USIM 모바일 티머니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모바일 티머니에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USIM 변경 전 미리 APP에서 환불 신청을 하시거나 이미 변경했을 경우는 티머니 고객센터 혹은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여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티머니 고객센터 : 1644-0088
▶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가입은 제휴사 서비스 내 주식투자노트 가입버튼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보안 상의 이유로 전산에 저장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분실 시에는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이 초기화 되어야 하며, 앱 초기화는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에서 틀린 번호를 10회 입력하면 자동 초기화됩니다.
앱이 초기화되면, USIM에 저장한 인증서도 모두 폐기되므로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으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인증서를 관리할 수 있는 중요한 암호입니다.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포인트가 매달 정기적으로 차감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가입 후 6개월 간 매월 이용요금의 30 % 가 정기적으로 차감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표준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표준요금제 고객님 중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한 고객님은 U+ 고객센터 등을 통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단,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부터 256원/MB 데이터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재가입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