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더라도 PASS신용관리는 유지되며, PASS신용관리는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더라도 PASS신용관리는 유지되며, PASS신용관리는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스미싱 예방] 소액결제 스미싱을 예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1. 출처가 확인되지 않은 문자메시지를 받았을 경우 인터넷 주소(URL) 클릭 금지
  - 스미싱 피해 예방을 위해 지인이 보낸 문자메시지도 인터넷 주소 포함 시 클릭 전 전화로 내용 확인
 
2. U+소액결제App 설치로 스미싱 사전 예방
   
3. 미확인App이 임의로 설치되지 않도록 스마트폰 보안 설정 강화
  - 내 스마트폰 보안설정 강화하기(안드로이드) : 환경설정 > 보안 > 디바이스 관리 >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해제
   
4. 스마트폰용 백신(V3, 알약 등) 프로그램 설치 및 주기적 실행
 
5.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공인된 오픈마켓을 통해 App 설치
 
6. 보안강화·업데이트 명목으로 금융정보 요구 시 입력 금지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MyOTP] 서비스 해지 시 이용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서비스 이용 요금은 가입 일부터 해지 시까지의 요금이 일할 계산됩니다.

정확한 사용 요금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발신번호 표시] 일시 정지 시 발신자표시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일시정지 시에도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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