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iPhone] 아이폰에서 U+모바일tv 이용이 가능한가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iPhone] 아이폰에서 U+모바일tv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모바일tv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전국 U+매장 방문을 통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동의 후 안전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LTE 데이터] 여러가지 데이터 부가상품이 등록되었을 경우, 데이터 소진되는 순서가 궁금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사용하는 요금제에 포함된 데이터 및 각종 데이터 부가상품이 중복 등록되었을 때, 데이터 소진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U+모바일tv 전용 데이터) > 2배쿠폰 데이터 > 프로모션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
   요금제 기본 제공량 > 공정위 보상 데이터 > 데이터 상품권 > 데이터 안심옵션
    
예를 들어, 데이터 2.3요금제(46,090원)를 이용하는 고객이 데이터 상품권 100MB(2,000원)을 충전하고,
가족에게 데이터 주고받기를 통해 500MB를 선물 받고, 장기고객으로 데이터 2배 쿠폰까지 적용했을 경우,
   
→ 데이터 차감순서 : 데이터 2배쿠폰  2.3GB > 가족에게 주고받기로 받은 500MB > 요금제 기본 데이터 2.3GB > 데이터 상품권 100MB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 PASS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이용하시려는 서비스의 인증창에서 통신사 선택(LGU+) > PASS 앱 자동실행 및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 혹은 생체인증(지문/홍채/얼굴) > 인증창에서 [확인]버튼 클릭 > PASS 앱을 통한 본인확인이 완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인증창에서 [확인]버튼을 누르셔야 최종 완료처리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