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가입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가입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신규 휴대폰으로 개통 또는 기기변경 후 60일 이내에만 가입할 수 있으며, 이 기간이 경과하면 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개통 후 60일째(D+60) 되는 날이 주말/휴일인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까지 가입 가능)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은 전국 U+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부가서비스(SKT, KT, LG U+)가 유지되기 때문에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비즈링] 비즈링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해지는 비즈링 고객센터(1588-6587)를 통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자녀를 여러명 등록하면 할인해 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현재는 할인되지 않으나 향후 할인 프로그램을 고려 중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iPhone] LG U+ 매장 내 A/S센터에서 아이폰 외 다른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LG U+ 매장 내 A/S 센터에서 아이폰 뿐만 아니라 타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합니다.

현재 서울 강남역, 대구 동성로, 청주 복대동의 유플러스 3개점 內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 전 제품에 대하여 서비스 가능하고, 자사 이용고객 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이용 고객도 서비스 가능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각 센터들의 자세한 위치는 공지사항 or 자주하는질문 에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