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개인신용정보 조회 및 신용정보 변동 발생 시 푸시 알람으로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푸시 알람은 신용변동알림 수신동의 고객에 한해 제공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할인지정번호] 지정번호를 확인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지정번호 확인 및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경로: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 변경 > 할인번호 설정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가능)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cAsgnNoZone.hpi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 가능한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 기준으로 28 이내 신청 가능
▶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 기준으로 6개월 이내 신청 가능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iPhone] 아이폰 단말기를 택배로 받았는데, 개통하려면 매장방문을 하라고 합니다. 무선 OTA개통이 안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무선 OTA개통이 안되는 USIM인 경우가 있습니다.
USIM 모델명 U2900, K3900인 경우는 POS개통만 가능하기 때문에 가까운 매장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 가까운 영업점 확인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콜메시지] 설정 문구가 기본메시지와 긴메시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전화를 받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일 경우에는 긴메시지가 노출되고, 그 외의 경우에는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단, 기본설정의 긴메시지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여도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개인신용정보 조회 및 신용정보 변동 발생 시 푸시 알람으로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푸시 알람은 신용변동알림 수신동의 고객에 한해 제공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할인지정번호] 지정번호를 확인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지정번호 확인 및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경로: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 변경 > 할인번호 설정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가능) : https://www.uplus.co.kr/ent/spps/cgdc/RetrieveDcAsgnNoZone.hpi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 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신청 가능한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전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 기준으로 28 이내 신청 가능
▶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예 : 019, 011, 016, 017, 018)
- 이전 번호가 해지/번호변경 되어진 날짜 기준으로 6개월 이내 신청 가능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iPhone] 아이폰 단말기를 택배로 받았는데, 개통하려면 매장방문을 하라고 합니다. 무선 OTA개통이 안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무선 OTA개통이 안되는 USIM인 경우가 있습니다.
USIM 모델명 U2900, K3900인 경우는 POS개통만 가능하기 때문에 가까운 매장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 가까운 영업점 확인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콜메시지] 설정 문구가 기본메시지와 긴메시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전화를 받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일 경우에는 긴메시지가 노출되고, 그 외의 경우에는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단, 기본설정의 긴메시지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여도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