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널지켜줄게] 자녀가 LG U+가입자가 아니어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널지켜줄게] 자녀가 LG U+가입자가 아니어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자녀가 LG U+ 가입자가 아닐 경우 아이지킴이 및 안심존에서의 자녀 등록이 불가능하므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문자메시지] 휴대폰 번호가 2개이고, 2개의 번호로 정회원 ID가 따로 있습니다. 이 2개 ID의 무료 건수를 하나로 통합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통합 사용은 불가합니다.

현재 LG U+ 홈페이지 ID 정책은 1개의 휴대폰 번호 당 1개의 ID를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ID 1개당 무료 50건씩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1개 ID에 고객님 명의로 된 다른 번호를 추가하여 ‘다회선 대표 번호서비스’를 이용하시더라도 대표 번호로 지정된 번호에 무료건수는 50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추가 번호에 무료문자를 사용할 경우 다른 ID를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일반요금제] 표준 플러스 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표준 플러스 요금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기본요금 : 월 13,200원(부가세 포함)
○ 통화료 : 1초당 1.98원(00~19시) / 1.65원(19시~24시)
○ 제공 혜택 : 발신자 번호 표시 무료, 문자메시지 50건 제공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에서 보여주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PASS신용관리에 가입한 고객님의 신용정보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으로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mVoIP는 기본요금제 별 mVoIP 허용한도만큼 이용 가능하고, 기본요금제 데이터 소진 이후에는 mVoIP 이용 불가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