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청소년 유해물 차단] 유해차단 서비스가 설치되지 않았다고 문자가 오는데 이건 뭔가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청소년 유해물 차단] 유해차단 서비스가 설치되지 않았다고 문자가 오는데 이건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가입 시, 가입신청서 상 NW차단서비스 및 앱 차단서비스 등 유해정보 차단에 법정대리인 동의 후 법정대리인의 이름과 서명, 전화번호를 반드시 기입해야합니다.

만약 청소년이 앱 차단서비스를 삭제하거나 15일이상 작동하지 않을 경우, 법정대리인에게 SMS로 이를 고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에서는 청소년 보호 차원에서 4/16 이후 가입한 모든 청소년의 법정대리인에게 SMS로 안내하고 있어, 청소년이 앱 차단서비스를 설치하여 이용하고 있는 경우에도 일부 SMS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은 유해물 차단서비스를 설치해야만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LG U+에서 제공하는 '자녀폰 지킴이App(무료)'을 구글PLAY 또는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모든 서비스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건당 과금 서비스를 제외한 서비스에 한하여 무료로 제공됩니다.

- 건당 과금 서비스 : 자녀위치 바로 받기, 나를지켜줘/너를지켜줄게 15회 초과 사용 시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7.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로그인플러스 > 서비스 해지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등록 시, 휴대폰번호란에 '등록된 모바일대표번호가 없습니다'로 안내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등록 시, 본인 휴대폰번호는 고객님이 U+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한 U+ 휴대폰번호로 지정되고 별도 입력이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필요
2) 로그인 완료하였으나 U+ 홈페이지에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 개인회원 : U+ID 전환 및 대표 ID 설정을 통해 모바일대표번호 등록 필요
  - 법인회원 : U+ 홈페이지의 'My페이지-회원정보-회선추가-모바일회선추가/모바일대표번호변경'에서 설정.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