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SMS 수신이 불가능한 태블릿/스마트기기에서는 잔여량/ 초과 사용량 안내를 받을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을 하면, SMS를 수신할 수 없는 태블릿/스마트기기의 잔여량/초과 사용량 정보를 등록한 휴대폰에서 SMS로 대신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은 가까운 U+ 영업점 내방을 통해 가능합니다.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음성사서함]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 및 메시지는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음성사서함
휴대폰 번호 변경 시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는 초기화(휴대폰번호 뒤4자리)되며 인사말, 메시지, 연락번호 등 번호 변경 전 정보는 유지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시 SMS로 알려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고객일 경우 SMS로 알려드리며, 변동된 한도 확인은 1일 00시부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최대 가능한도 상향 고객
- SMS발송일 : 전월 마지막 주
- SMS문구 : [LGU+]다음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 상향대상자입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019-114
②최대 가능한도 하향 고객
- SMS발송일 : 당월 첫째 주
- SMS문구 : [LGU+] 이번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가 하향되었습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019-114
단, 아래의 경우에는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소액결제를 차단하셨을 경우
- SMS 수신을 거부하셨을 경우
- 114번호가 단말기 스팸설정으로 되어 있을 경우
이용한도 하향 고객의 경우 당월 첫째 주에 순차적으로 발송되므로, 하향 적용된 당일(1일)에 SMS를 수신 못하셨을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MyOTP] MyOTP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서비스 해지는 홈페이지의 <서비스 해지> 메뉴에서 가능하며, OTP 인증 또는 휴대폰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