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이메일 청구서] 이메일청구서를 신청했는데 무료 문자메시지가 제공되지 않았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이메일청구서를 신청 시 제공되는 문자메시지 15건 무료혜택은 매 월 청구서 [요금할인 → e-mail청구서할인] 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듀얼넘버] 영상통화도 가상번호로 수신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영상통화는 VoLTE를 지원하는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 전화번호와 ‘#’을 누르고 전화 걸기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기기변경을 하신 경우에는 부가서비스가 유지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는 이전 사용하던 전화번호를 해지 또는 변경 시, 현재 사용하는 번호로 자동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전 명의자와 현재 명의자가 모두 일치해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험료는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LG U+ 과 KB손해보험사 간의 보험 계약이며, 고객님은 LG U+ 를 통해 간접적으로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므로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보낸 메시지가 제 휴대폰에 제대로 안 나와요. 왜 그렇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한글 완성형이 아닌 글자를 입력하시면 글자가 깨져서 메시지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MS는 표준 포맷으로 정상적으로 전송되는 휴대폰 표준 규약을 지원하고 있지만 일부 휴대폰의 경우 줄바꿈이 제대로 인식되지 않는다거나 액정 화면의 폭이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런 휴대폰들은 특정 휴대폰 자체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프트웨어(S/W)는 주기적으로 패치(오류수정)나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으므로 각 휴대폰 제조사 서비스센터로 확인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서비스 센터
- LG전자 (https://www.lgservice.co.kr) : 1544-7777
- 삼성전자 (http://www.samsungsvc.co.kr) : 1588-3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