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착신전환] 다른 휴대폰에 착신전환을 설정해 놓은 경우, 누군가 듀얼넘버의 추가번호로 SMS를 보내면 휴대폰 화면에 어떻게 표시가 되나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착신전환] 다른 휴대폰에 착신전환을 설정해 놓은 경우, 누군가 듀얼넘버의 추가번호로 SMS를 보내면 휴대폰 화면에 어떻게 표시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누군가 고객의 추가 번호로 SMS를 보낸 경우, 고객께서 착신전환을 설정해 놓은 휴대폰상의 수신화면은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이 경우, 상대방이 고객의 추가 번호로 SMS를 보냈지만 SMS가 최종적으로 수신된 번호가 추가번호가 아닌 원번호이므로 발신자번호 뒤에 #이 표시되지 않음)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 시, 도서상품권/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 시, '휴대폰소액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 도서상품권(북앤라이프), 문화상품권(컬처랜드)'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도서상품권은 북앤라이프 홈페이지(www.booknlife.com), 문화상품권(컬처랜드)은 컬처랜드 홈페이지(www.cultureland.co.kr)에서 사전 등록 후 결제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널지켜줄게] 자녀위치가 SMS로 도착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의 위치는 SMS 또는 휴대폰의 상단표시줄에 알림 형식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어플리케이션 알림이 아닌 SMS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루팅 또는 별도 SMS어플리케이션 사용 시,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하니 주의부탁드리며, 스팸 번호 및 문구로 등록되어 있을 경우 스팸메시지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은 어떤 보험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은 ㈜ AIG에서 제공하는 보험으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의 식별정보 및 계좌번호, 신용카드 번호, 보안카드 번호, 각종 비밀번호 등의 신용정보)

또는 대한민국 내에서 발행된 지불용 카드(통장, 체크카드, 대출카드, 신용카드, 교통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등)가 부정 사용됨으로써 피보험자에게 금전적 손실이 발생한 경우 약관에 따라 가입 보험금 한도 내에서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보상한도 : 금전손실비용 연 최대 100만원, 법률소송비용 연 최대 100만원)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HD스트리밍프리] 엠넷닷컴에서도 HD음질 음악감상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HD스트리밍 프리

엠넷닷컴에서는 일반 음악감상만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엠넷 APP에서만 HD음질 설정이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