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SKT/KT 고객도 가입할 수가 있나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SKT/KT 고객도 가입할 수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타 이동통신사 고객도 가입 가능합니다.

LTE블랙박스는 블랙박스가 개통이 되고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사고영상을 보는 것이므로 스마트폰 가입 회사의 구별 없이 누구든지 가입할 수가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요 온라인 사이트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영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무료 서비스 이용자로 전환됩니다.
PASS신용관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면 앱 내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ynow(페이나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보안성 강화를 위해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본인 외에 확인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를 통해 재발급 받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대로 본인인증 방식을 선택합니다.
3) 신용카드 본인인증은 이름,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유효기간, 휴대폰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4) 공인인증서 본인인증은 휴대폰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를 통해 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5) 인증이 완료되면 비밀번호 재발급 화면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번호변경안내(무료)] 변경번호에 대한 안내 기능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음성 안내멘트 : 음성전화가 걸려올 경우, 발신자에게 변경된 번호를 음성으로 안내해 드리며, 기본 ON 상태로 음성 안내멘트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번호 안내 문자메시지 : 음성전화나 메시지 발신자에게 변경번호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기능으로, 기본 ON 상태로 안내 문자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