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비즈링] 오늘 신청하면 바로 개통 되나요?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비즈링] 오늘 신청하면 바로 개통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는 일반 통화연결음 서비스와 달리 개인의 다운로드 방식으로 설정되지 않고 시스템으로 일괄 설정하는 방식이며, 통상 4일 차 개통이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전체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전체 제한을 설정 하시면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 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발신번호 표시] 듀얼넘버 사용자인데 추가번호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구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추가번호로 전화가 오는 경우에는 상대방의 번호 뒤에 "#" 표시가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MyOTP]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서비스 가입> 메뉴를 통해 MyOTP에 가입하실 수 있으며, MyOTP가 이용 가능한 웹사이트에서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은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법인 명의의 고객도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3GB (나눠쓰기) 요금제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나눠쓰기 결합 및 이용은 개인 명의의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 명의의 고객은 월 제공 데이터 500MB/3GB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FAQ]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무료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PASS스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